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HEDWIG

마이 애니버서리 송 190118 야마모토 코지 The Origin of Love 헤드윅

by 캇짱 2019. 1. 21.

코지군이 헤드윅을 노래하는 게 영상으로 남다니...

어느 방향으로 절해야 하나요. 동서남북 360도 감사합니다 땡큐 아리가또 셰셰 메흐씨ㅠㅠㅠㅠㅠㅠㅠ



아아....코지.......헤드윅 다시 해줘. 4번도 했는데 5번 못할 게 뭐냐ㅠㅠㅠㅠ


터닝 포인트 작품으로 헤드윅 뽑아줘서 고맙고

다른 곡들도 좋았지만 헤드윅 부르니까 아.. 이걸로 다했네 싶더라. 

자베르도 신선해서 좋았지만 역시 헤드윅이지!! (불과 며칠 전까지 자베르 자베르 하던 사람 ㅋㅋㅋㅋㅋㅋ) 

사실 헤드윅 듣고 나니 다른 건 기억도 안 나...ㄴ다는 건 거짓말이지만 여하튼 마지막에 괜히 헤드윅을 선곡한 게 아냐. 


이왕이면 풀버전으로 불러줬으면 좋았을 텐데 방송 시간 문제인지 내가 좋아하는 파트를 편집해서 아쉽다.

풀 버전은 이쪽에서 들어주세요.


새삼스럽지만 내 배우 무대 퍼포 너무 아름다워..  

레 미제라블로 시작해서 렌트로 가서 헤드윅을 거쳐 멤피스라니..

누가 야마모토 코지는 평생이 반항기라고 했는데 그 말이 딱이지 ㅋㅋ 

퍼포만 봐도 코지군이 걸어온 길, 가고자 하는 길이 너무도 명확하게 보인다.

그래서 내가 멤피스 다음으로 할 차기작을 그렇게 고대했는데 원시인이라뇨 ㅋㅋㅋㅋㅋㅋ

너무도 명확하게 보인단 말 취소 ㅋㅋㅋㅋㅋ 예측할 수 없다. 그래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