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무비스타

야마모토 코지, 첫 오다 노부나가! 「영화 도검난무」포스터 & 공개일 발표

by 캇짱 2018. 10. 31.

도검남사들의 활약을 그린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안으로 첫 영화 실사화 되는「영화 도검난무」의 공개일이 2019년 1월로 결정, 본 포스터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또한 본 작품에 야마모토 코지와 야시마 노리토가 출연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영화 도검난무」야마모토 코지 & 야시마 노리토가 추가 캐스트로 참전


텐쇼 10년 6월 2일 쿄 혼노지. 아케치 미츠히데가 오다 노부나가를 습격한 "혼노지의 변"에 역사 개변의 마수가 다가오고 있었다. 불타는 절에서 노부나가를 놓쳐 역사를 바꾼다, 그런 시간 소행군의 계획은 도검남사들의 활약으로 깨졌다. 그런데 무사히 임무를 마치고 귀환한 그들에게 도착한 「오다 노부나가 생존」의 일보. 본래의 역사로 되돌리기 위해 도검남사들은 오다 노부나가 암살을 목적으로 다시 과거로 출진하는 것이었다. 어떻게 노부나가는 살아남았는지, 수상한 움직임을 보이는 그림자, 그리고 계속해서 역사 개입을 하는 시간 소행군. 그들의 진짜 목적을 눈치챈 미카즈키 무네치카는ㅡ


본 작품은 이름난 도검이 전사로 모습을 바꾼 "도검남사"를 이끌고 역사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도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도검난무-ONLINE」을 원안으로 첫 실사영화화 하는 작품. 동 작품은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2편 외, 2.5 차원 뮤지컬, 무대 등 수많은 미디어믹스로 인기를 모아 2017년 유캔 신조어 유행어 대상에 노미네이트도 되었다.



도검남사의 캐스트에는 미카즈키 무네치카 역에 스즈키 히로키, 야만바기리 쿠니히로 역에 아라마키 요시히코, 야겐 토시로 역에 키타무라 료, 헤시키리 하세베 역에 와다 마사나리, 니혼고 역에 이와나가 히로아키, 호네바미 토시로 역에 사다모토 후마, 후도 유키미츠 역에 시이나 타이조, 그리고 우구이스마루 역에 히로세 토모키 등 무대를 중심으로 활약하는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일본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매너 CM 「NO MORE 영화도둑」이나 「암흑여자」등으로 알려진 기예의 영상 크리에이터 야쿠모 사이지가 메가폰을 잡고 각본을 애니메이션이나 특촬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코바야시 야스코가 담당한다.


이번에 본 작품의 추가 캐스트로 야마모토 코지와 야시마 노리토의 출연이 발표되었다. 야마모토는 호화 찬란한 방과 옷에 둘러싸여 호쾌하고 대단한 행동으로 천하통일을 노리는 오다 노부나가 역을, 야시마는 오다 노부나가를 지지하는 가신이면서 후에 천하통일을 완수하는 하시바 히데요시 역을 연기한다.


영화는 2019년 1월 18일(금)부터 전국 로드쇼.


출처 dmenu영화


야마모토 코지 코멘트


시대극은 여러가지 하고 있습니다만, 오다 노부나가는 처음으로 연기합니다. 내가 이제 그런 나이가 되었는가 라고 감회가 깊었습니다. 젊은 캐스트 · 스태프 팀에서의 일은 저에게 있어도 자극적이었습니다. 어떤 영상으로 만들어졌는지 완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야시마 노리토 코멘트


아름다운 도검남사의 난무에 매료되면 갑자기 던져진 인간의 생생함을 담당하고 있는 야시마 노리토라고 하옵니다. 우리가 아는 「역사」란 얼마나 표층적인가. 이 영화는 그렇게 실감시켜주는 강력한 로망이다!


내 배우 생일이라고 새 떡밥을 던져준 건 좋은데 뜬금없이 실사화 영화라니요 ??? 

팬에게 거꾸로 주는 선물로 오늘 뭔가 발표가 있을 거라고는 예상했는데 이게 올 줄은 몰랐다.


야시마 상과 한다는 작품이 이거였나? 뮤지컬이라며? 이것도 하고 뮤지컬도 같이 하나? 

일단 내년에 공연 2개 있다는 건 아니까 넘어가는 거지 이거 가지고 질질 끈 거 였으면 나 진짜 화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년 공연은 언제 발표할 건데ㅠㅠㅠㅠ)


보니까 촬영은 벌써 끝낸 거 같은데 올해는 느긋하게 간다더니 역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일했구나. 

3월에 출연 소문 있었고 4월에 크랭크업 했다네? 나 왜 처음 듣지 ㅋㅋㅋ 

근데 나뿐만 아니라 코지팬들 다 처음 듣는 얘기인 듯. 워낙 수비 범위에 없던 작품이라.. 


언젠가 오다 노부나가 역 할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대하 드라마라고 생각했지 실사 영화에서 하게 될 줄은 몰랐다.

줄거리 보니 노부나가가 라스보스 같은 건가? 포스터에도 '임무, 오다 노부나가 암살' 이라고 써있다.

많이 나오진 않을 거 같고 중요한 순간에 나오는 임팩트 있는 역일 듯하네. 


인기작이다 보니 팬도 많고 코지 노부나가 다들 환영하는 분위기지만

개인적으로 원작에 흥미가 없고(처음엔 만화 원작인가 했을 정도로 작품에 무지) 실사 영화는 선호하지 않아서 어떠려나.

노부나가 역이니까 화려하게 입고 나오는 건 기대된다.

또 노부나가 하면 아츠모리지! 아츠모리 씬이 있으려나? 이것도 기대 ㅋㅋ  


코지군 작년에 모리 란마루 하길 잘했다. 오다 노부나가 하고 거꾸로 모리 란마루 하면 순서가 이상하잖아.



사실은 형님, 당신의 일이야... 

 

란베에가 결국 하늘이 되었구나. 촉루성 팬들이 이제 그냥 코지군이 란베에, 천마왕, 노부나가 다 하면 되겠대.

여러분, 코지 노부나가 보기 전에 코지 란마루(촉루성의 7인 시즌 꽃)부터 보세요. 두 번 보세요.



+ 이 영화에 나오는 히로세 토모키, 스즈키 히로키 군도 촉루성의 7인 하현의 달에서 각각 란베에, 천마왕 역이었단다. 

새삼 야마모토 코지(당시 40세)가 이 젊은 배우들과 같은 배역 연기한 거 대단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