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TTB

틱틱붐 캐스팅 이거 모야 ㅋㅋㅋㅋㅋ

by 캇짱 2017. 7. 24.




틱틱붐은 끝판왕을 봐버려서 사실 그냥 틱틱붐이 돌아온다고 하면 별로 끌리지 않았을지도 모르겠다.

오히려 내 좋은 기억이 덧씌워지는 게 싫어서 보는 걸 망설였을 텐데

캐스팅 이거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볼 수가 없잖아!

무엇보다 해선 수잔 너무 그리웠어요ㅠㅠㅠㅠ 언니 라파이도 일번만 더 해줘요ㅠㅠㅠㅠ

그리고 건명존은 본 적 있지만 석준존!! 이번에야말로 볼 수 있겠다. 

(그렇다고 건명존을 안 보겠다는 건 아니다 ㅋㅋ 건명옵은 항상 기본으로 깔고 가는 거죠) 



근데 이분들 나이가....? 

30/90이 아니라 50/20 해야할 듯. 20년에 50살이 되네~ ♬

이게 농담이 아니라는 게 슬프지만;; 어쨌든 내겐 영원한 언니오빠들!!! 이니까. 

데뷔 20주년 공연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