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or 무대

야마모토 코지, 축구 월드컵 일본-크로아티아 전 "9시 정도에 자버려서 안 봤어요"

by 캇짱 2022. 12. 7.


배우 야마모토 코지(46)가 6일, 도쿄 도내에서 진행된 뮤지컬「태평양서곡」(내년 3월 8~29일, 도쿄 닛세이 극장)의 "결기집합" 기자회견에 공연자 웬츠 에이지(37) 등과 참석. 심야에 진행된 축구 월드컵 일본-크로아티아 전에 대해 묻자 "9시 정도에 자버려서 안 봤어요" 라고 쓴웃음. 한편, 축구로 고교 대항전 출장 경험이 있는 히로세 유스케(37)는 "아쉬웠지만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일본 대표의 활약에 감사했다. 

출처 산케이 스포츠

기사 제목 보자마자 뿜었네. 하여간 코지군 마이웨이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회견에서 축구 질문한 기자도 어이없지만 스포츠 신문사고 뭐 지금 화제니까 코멘트 따고 싶었겠지.

거기에 대고 적당히 입발린 소리 할 법도 한데 지나치게 솔직한 내배우다.

이래서 좋아하지만요...♥

 

+ 월드컵 중계 방송에 중간 광고로 코지군 히노키야 광고가 엄청 나왔다고 들어서 더 웃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