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신 울트라맨」좋아하는 대사 총선거 결과 발표! 1위는 "메피라스" 야마모토 코지의 그 대사

by 캇짱 2022. 8. 7.
영화「신 울트라맨」공식 계정은 6일, 「#제가 좋아하는 대사입니다 총선거」의 결과를 발표했다.

1위에 선정된 것은 메피라스(야마모토 코지)가 발한「각자 부담해도 되나 울트라맨」이었다. 2위는「울트라맨 그렇게 인간이 좋아졌는가」로 이어서「울트라맨은 만능신이 아닌 너희와 같은 생명을 가진 생명체다」,「구태여 틈새에 있기에 보이는 것도 있다」,「나는 너희 인류의 모든 것에 기대한다」가 되었다.

출처 오리콘

#신 울트라맨
#제가 좋아하는 대사입니다 총선거
결과 발표!!

영광스러운 TOP3에 빛난 대사는 이것!!

참여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직 상연은 이어지므로 계속해서 본 작품의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2위~5위는 울트라맨과 인류의 관계성에서 나오는 중요한 대사인데

1위가 메피라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