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비기닝 오브 러브

알뜰살뜰한 코지군의 하루

by 캇짱 2019. 3. 14.

3월 12일 비기닝 오브 러브 팀에 사식



사랑의 레키시어터

오늘 첫 2회 공연


무사히 마쳤습니다!!

점심저녁 사이에 야마모토 코지 상이 이마한의 도시락을☆


덕분에 힘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코지군 멤피스 때도 이마한(고급 스키야키 전문점) 도시락 돌렸는데 ㅋㅋㅋ 단골인가봐 


3월 13일 토야마 유스케 상 생일



여러분, 많은 축하 메시지 감사합니다. 저 행복해요^_^

오늘은 코지 상에게 선물 받은 스니커를 신고 출근((^ㅜ^)) 기뻐용♬

그럼 즐거운 생일 파티를 보내겠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돌아가서 몸의 유지 보수를 하겠습니다 ㅋㅋ 



이건 얼마 전 토야마 상 라이브 때 코지군이 보낸 화환


토야마 상은 멤피스에서 공연하고 이 방송에서도 코지군과 같이 노래한 배우. 생일 선물 해줬구나. 


3월 13일 도로로 관극



무대 도로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곡을 사용하고 있구나.

난투가 굉장했어!

그리고 야마모토 코지 상이 계셨네요. 도노...! 

영화와 무대와 뮤지컬 도검난무 캐스트가 그 공간에 4명이나 있던 건가.


아니 코지군 어제 <비기닝 오브 러브> 낮공 마치고 <도로로> 밤공을 보러 간 거야? 

휴연일에 관극하는 건 봤어도 낮에 본인 공연 하고 밤에 다른 사람 공연 보러가기도 하는 거냐고 ㅋㅋㅋ

대단한 체력이네... 아, 물론 2회 공연 하는 날도 있으니 1회 공연 + 관극 정도면 충분히 할 수 있지만

이건 마음의 문제잖아 ㅋㅋㅋㅋㅋ 스즈키 히로키 군 보러 간 거지? 동경하는 선배가 보러와줘서 좋아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