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센구미(新選組)

야마모토 코지 연극 '일본의 역사' 관극 (사나다마루한 객석) + 신센구미 망년회

by 캇짱 2018. 12. 23.

오늘(23일) 코지군은 미타니 코키 상의 작품이자 나카이 키이치, 카토리 싱고, 실비아, 니이로 신야, 아키모토 사야카...

하여간 코지군 지인이 만들고 지인만 나오는 연극 '일본의 역사' 낮공을 보러간 모양이다.


니이로 신야 상 트윗에 올라온 인증샷.


# 일본의 역사

# 야마모토 코지 군 # 오노 야스히로 군 # 코바야시 타카시 상과

참으로 # 사나다마루한 객석이었어요^^ 코바 상과 사진 찍지 못했어..




아니 정녕 이게 오늘 찍은 사진이야?

코지군 21살 역할 하더니 아예 21살로 돌아간 거냐고 ㅋㅋㅋ 사스가 기적의 42세... 


연극 내일 휴연이라니까 이대로 망년회로 이어지려나? 코바 상도 오신 걸 보니 느낌이 온다 ㅋㅋ  

이 멤버 그대로 신센구미 & 사나다마루 합동 망년회 가나요~


24일 야시마 노리토 상 트윗 추가▼


이미 보고가 끝났을까 생각하지만♬ 오늘 예년보다 조금 빠른 『구미!』망년회

1년에 한 번 있는 큰 이벤트에 마지막 아슬아슬 슬라이딩♬

이 모임이 없으면 1년을 마감할 수 없지乃

국장 고마워♥ 그리고 무엇보다 부장의 지휘 감사요♥

인수도 줄어 마지막은 굳이 좁은 방에서 수다와 쓸데없는 노래방^^ 바보들이네




어제 싱고군 보고 기다리다가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역시 이대로 망년회 했구나! 

시도 상, 후지와라 군, 칸쿠로 군 다들 즐거워보인다. 야시마 상 언제나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국장&부장 둘이서 마이크 잡고 있는 거 보니 듀엣곡 부르나봐...듣고 싶다ㅠㅠㅠㅠ


이 모임이 없으면 1년을 마감할 수 없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