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HEDWIG

야마모토 코지 헤드윅 첫 발표 신문

by 캇짱 2017. 10. 21.

코지군이 미첼과 재회한 기념으로 일웹에 올라온 코지 헤드윅 첫 발표 신문=2006년 10월 6일.

지금 봐도 센세이셔널하다. 


Who?


뮤지컬 「헤드윅 앤드 앵그리인치」내년 2월 개막


헤이세이 16년(2004년) NHK 대하드라마 「신센구미!」의 히지카타 토시조 역을 연기하고 작년 NHK 홍백가합전에서는 백팀 사회를 맡은 "국민적" 배우 야마모토 코지(29)의 여장 사진을 5일, 본지가 독점 입수했다. 화장을 하고 금발 가발을 쓰고 엉덩이 라인이 보이는 반라 모습. 위를 보고 누워 카메라를 향하는 슬픔어린 얼굴은 간담이 내려앉을 정도의 섹시함이다. 


실은 이것, 내년 2월 15일에 개막하는 록 뮤지컬「헤드윅 앤드 앵그리인치」의 포스터 컷. 성전환 수술에 실패하고 고간에 1인치의 돌기가 남아버린 록 가수 헤드윅이 연인에게 배신당하고 진실한 사랑을 갈망하며 방황하는 이야기. 일본 초연인 헤이세이 16년과 17년에 미카미 히로시가 주연하여 헤드윅의 슬픔을 탁월한 노래와 연기로 표현해 절찬받았다. 


연출, 캐스트를 새롭게 한 재연에 야마모토가 헤드윅으로 결정. 산케이 스포츠의 취재에「오카마바(여장남자바) 같은 즐거움과 천함, 인간의 청결함 양쪽 모두를 표현하고 싶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완성한 포스터에는「기분 나빠요!」라고 계속 수줍어했지만 "여장남자" 를 연기하는 저항은 제로.「무엇을 생각하고 연기하고 표현할지가 중요하고, 여장은 단순히 보이는 방식에 지나지 않아요」라고 단호히!「저에게 있어서는 T셔츠, 청바지와 같아요. 앞으로도 뭐든지 입을 거예요」라고 너글너글하게 웃었다.


제작의 닛폰 방송 콘도 히사하루 프로듀서는「대하드라마 배우이고, 홍백의 사회자이기도 했는데 싫겠지- 라고. 안 될거라 생각하고 부탁했습니다만..」라고 의외인 OK에 생긋.「이번엔 헤드윅의 싱싱한 청춘을 연기해주었으면 한다」고 기대하고 있다.


Answer : 대하드라마, 홍백 사회도 맡은 정통파 배우 야마모토 코지였어요


산케이 스포츠


당시 인터넷으로 접했어도 충분히 충격적이었는데 지면으로 대문짝만하게 보는 건 임팩트가 어마어마했겠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