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우에키히토시와노보세몬

야마모토 코지 주연「우에키 히토시와 노보세몬」 그 노래의 이면! 스다라부시 탄생까지

by 캇짱 2017. 9. 6.

안녕하세요, 신인 AP인 S예요. 제1회 어떠셨나요?!

제1회에서 아버지 테츠조 상의 후원도 있어 훌륭히 탄생한 명곡 스다라부시. 그리고 무책임 1대남.

우에키 히토시 상 본인? 이라고 생각한 분도 많을지도 모르겟지만 전부 야마모토 코지 상이 노래해주셨습니다.


7월 상순에 진행된 스튜디오 녹음 중에도

"지금 코지상이 노래했어? 우에키 히토시 상의 원곡을 내보낸거야?"라고 스태프 깜짝!

나중에 코러스 부분을 노래한 크레이지 캣츠 멤버도 대혼란. 이었어요.



앞으로도 연이어 크레이지의 명곡이 등장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우에키 히토시와 노보세몬 블로그>


원곡과 너무 비슷한 나머지 모두를 경악하게 한 코지군의 노래. 스다라부시 탄생 비화도..▼

 

사실 아무리 비슷하게 불렀다고 해도 코지팬이 듣기엔 코지군이 부른 거라는 걸 딱 알겠지만 ㅋㅋ 

많은 분들이 화면 안 보고 들으면 우에키 상이라고 착각할 정도라니까 과연 대단하다. 

당시에 왜 이 노래가 유행했는지 알겠어. 중독성이 장난 아니야. 나도 모르게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 


그리고 코지군이 부른 또 하나의 중독성 쩌는 노래가 오늘 재방송 되었다면서요.

아직도 그게 방송되던 날을 잊지 못한다 ㅋㅋㅋ →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