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나카무라 시도의 역사에 철렁 - Guest : 야마모토 코지 (타케다 신겐 vs 우에스기 켄신 편)

by 캇짱 2013. 8. 21.


(교육용 VTR은 생략. 코지군 출연 부분만 편집) 


드디어 N방송국 교육 채널에까지 진출하신 야마모토 코지사마.

부르지도 않았는데 나타나는 스테스케 나카무라 시도가 진행하는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방송 

-정확히는 초등학교 6학년 사회 교육-에 나와서 갑옷까지 갖춰입고 열연했다. 아마도 우정 출연이겠지. 


저 무거운 갑옷을 입고도 유려한 움직임을 보라. 타고난 섹시 보이스에 현란한 기타 연주까지!!

고작 5분 나오면서 뭘 이렇게 잔뜩 준비했어. 아놔- 이런 거 진지하게 해지 마 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중독성 쩐다. 한 번도 안 볼 수는 있지만 한 번 보면 적어도 세 번은 돌려보게 되는 영상. 

덕분에 일주일은 행복할 거 같네 ㅋㅋㅋ 우울할 때마다 돌려봐야지. 

솔직히 처음엔 너무 웃겨서 화면도 못 쳐다볼 정도였다. 그런 의미에서라도 제대로 보려면 세 번은 돌려봐야 한다.

이래 봬도 저 사람들이 일본의 명문 가부키 배우실력파 인기 뮤지컬 배우라고요~ 

그런 사람들을 데리고 엔에치케이 도대체 무슨 짓을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야마모토 코지(우에스기 켄신), 나카무라 시도(타케다 신겐)으로 대하드라마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