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촉루성의7인

2018년 3월 극단 신칸센 촉루성의 7인 시즌 '극' 상연 결정!

by 캇짱 2017. 8. 10.

특보!!

"화 조 풍 월" 후 2018년 3월 하순부터


ONWARD presents 

극단 ☆ 신칸센 『촉루성의 7인』 Season 극(고쿠)


상연 결정!

자세한 건 결정되는 대로 알리겠습니다!


오늘 화조풍월의 마지막인 시즌 '달(월)' 캐스팅이 발표됐는데 

그동안의 촉루성을 집대성하는 성대한 캐스트가 오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벗어난 젊은 신진 배우들이었다.

와카테 배우라서 성대하지 않다는 건 아니지만 1년을 상연해 온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한다기엔 의외의 캐스팅인 건 사실. 

무대 첫 출연인 배우나 촉루성이 초연된 해엔 태어나지도 않았다는 배우도 있고 ㅋㅋㅋ


그런데 화조풍월이 끝나고 또 '극'이 있었구나.

'극' 이라니... 타이틀부터 궁극의 파워가 느껴진다 ㅋㅋ 신칸센 올스타 총출동일까? 

아니면 화조풍월 배우가 돌아가면서 크로스해서 출연해도 좋을 거 같은데

코지 란베에 + 모리야마 천마왕 + 마츠켄 스테노스케라든지? 


근데 말이지, 내년 3월 하순부터 또 새 시즌을 시작하면 도대체 디비디는 언제 내줄건데!!

전 시즌 다 끝나야 내줄 거 아냐. 시즌 '꽃' 디비디 내놔!! 뭘하든 이것부터 내놓고 하라고!! ㅋㅋ


다른 이야기지만 겨울에 멤피스 보러 가면서 촉루성 보려고 했는데

촉루성 상연 시간이 길어서 도저히 하루에 두탕 뛸 수가 없더라.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