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TTB

뮤지컬「tick,tick... BOOM!」영상 메세지

by 캇짱 2006. 7. 5.


e+ 를 보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야마모토 코지 입니다.
아이u치 리na 입니다. 게리 아드킨스 입니다.

이번에 저희들은 전설적인 락 뮤지컬 tick,tick... BOOM! 이라는 뮤지컬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을 저는 한번 한 적이 있는데요. 26살 때 였어요. 이건 30살을 맞이하는 이야기입니다만.
올해 저는 30살이 되기에 그야말로 지금의 저에게 타이밍 좋은,
저에게 있어서 올해 꼭 해야만 하는 작품이라고, 지금부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Y : 이번에 함께하는 공연자 분들은 무대가 처음이라고 하는데, 지금 심경이 어떠세요?
A : 네, 그렇네요. 뮤지컬을 한다는 것은 굉장한 첫 체험인데요.
     뜨거운 락의 정열이 전해지도록정신 차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G : 이 뮤지컬이 몹시 기다려집니다. 두분과 함께 하게 되어서 두근두근해요.
     틀림없이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10월 27일부터인데요.
여러분, 정말로 전설이라고 말할 정도로 멋진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보러와주세요!

ㅡ ㅡ ㅡ

코지군 앞머리 많이 자랐네요. 뭐 최근에 얼굴 볼일이 있었어야죠;;
아이u치 리na는 벌써부터 귀가 괴롭습니다. 아아, 진정 입을 꼬매버리고 싶다.
게리 이눔아 넌 일본어 못하는거냐!!!설마 무대에서도 영어로 말하는 건 아니겠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