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야마모토 코지 - 에란도르 신인상 인터뷰

by 캇짱 2005. 2. 19.

야후 뉴스 쪽은 많이들 보셨을 것 같고, 조금 다른 내용의 goo뉴스에서 퍼왔습니다.
코멘트는 편집된 부분이 있어 다른 영상도 참고했어요.  

정말 어릴 때부터 해왔기 때문에 지금도 신인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게 굉장히 행복합니다.
1년 간을 되돌아보면, 카토리 싱고군과 반생을 함께 살아온 동지 같은, 전우 같은 사이가 되어.
1년 간이었는데도 그거 이상의 추억이 (없네요) 머리 속에 가슴 속에 남아있는 1년간이었네요.
언제까지나 모순을 지니면서, 골에 다다를 수 없는 그런 보잘 것 없는 배우로 있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코지군은 베테랑이랄까.. 그런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같이 신인상을 받은 다른 배우들은 긴장한 듯, 준비된 멘트로 일관했는데..
 
코지군은 너무 여유롭죠. 역시 프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