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or 무대

만나는 사람을 포로로 만든다~!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

by 캇짱 2023. 3. 4.
요미우리 패밀리 오오쿠와 마사코예요.

대하드라마 후 민방 연속드라마에 나오는 등 여기저기서 찾는 인기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이 출연하는 뮤지컬「태평양서곡」취재회에 다녀왔습니다!



TV에서 보면 근육질 이미지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매우 늘씬하시고 굉장한 꽃미남.

무엇보다도 당일 회견장에 모인 취재진의 질문에 하나하나 정중하게 답해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게다가 질문자마다 눈을 제대로 봐주시고 온화한 말투는 
분명 누구나가 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어버리겠지 라고 느낄 정도.

실은 취재 중 "칸사이에서 마음에 드는 장소나 먹고 싶은 것은 있나요? 또 가고 싶은 장소는 어디인가요?"라고 
제가 질문하자 야마모토 상이 곧바로 이쪽을 보고 
"기자님, 오사카에서 맛있는 곳을 알려주세요. 어디 좋은 가게 없나요?"라고 반대로 질문을 받은 거예요!

아~아~아~ 야마모토 상이 나에게 질문을!!
잘 물어보셨어요!! 에~ 에~ 있습니다. 얼마든지 있고 말고요!!
고기도 우동도 괜찮으시다면 안내해드리고 말고요!! 뭣하면 돌아갈 때 가벼운 선물 후보도 알려주고 싶어!!

...라고 오사카 아줌마는 마음 속으로 외쳤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합동취재인 만큼 특정 가게를 지명할 수 없고...
함께 동행한 요미패밀리 스탭 야마쨩과 긴장해서 안절부절했을 뿐....우우우(눈물)

부디 다음에 개별 취재하게 해주세요... 그럴 기회 이제 없으려나. 추천 리스트 작성해둘게요...
여러분! 이런 멋진 야마모토 코지 상이 출연하는 뮤지컬「태평양서곡」! 부디 보러 가주세요!

출처 요미우리 패밀리 스태프 블로그
        기자의 혼잣말

기자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