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닝의 산물/Drama 열전

뒷북도 이런 뒷북이..

by 캇짱 2022. 10. 5.

때는 바야흐로 지난 추석 연휴...

현생에 치여서 이번 연휴만큼은 아무 생각없이 뒹굴거리고 싶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왓챠 쿠폰을 얻게 되고 '어제 뭐 먹었어'나 몇 편 돌려볼까 하던 참에

운명의 알고리즘에 이끌려 손대고 만 것이다.

 

중드 마지막으로 본 게 의천도룡기였나 ㅋㅋㅋ

아니 그 뒤로 뭐 하나 더 보긴 했는데 이젠 제목도 기억 안나고 

여하튼 왜 갑자기 중드를 볼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는데 '진정령' 뭔가 제목이 익숙해서 눌러본 게 다였다.

(익숙할 만도 한 게 3년 전에 난리났던 드라마였음. 그땐 뭐하다가 뒷북도 이런 뒷북이..)

 

정신 차리고 보니 

결제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요......

 

몰라 그냥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 각도에서 봐도 미인임. 

게다가 표정을 잘 쓰고 웃는 게 정말 매력적이다. 

근데 흑화함. 흑화하니까 미친.. 더 좋음. 

위무선 진짜 내가 좋아하는 온갖 요소는 다 들이부은 캐릭터인 것ㅠㅠㅠㅠ

 

물론 50화나 되는 분량에 중간에 속 터져서 (저 내단이 니 내단이다 왜 말을 못해ㅠㅠㅠㅠ)

29화 쯤에 못 참고 46화부터 보고 돌아갔지만 알고 봐도 좋다. 

개인적으로는 과거편이 훨씬 재미있네. 

후반부는 악역들한테 사연 하나씩 부여해주느라 너무 질질 끄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

위무선 얘기만 했는데 남망기도 진짜 곱고 어디서 이런 애들만 데려다놨는지... 이것이 대륙인가!!

애초에 샤오잔이 저 얼굴로 이십몇살까지 일반인으로 살았던 것부터가 대륙이니까 가능한 얘기임 ㅋㅋ

조선팔도엔 숨어있을 수 없는 얼굴이다.

왕이보는 나중에 비하인드 보고 진짜 놀란 게 현장에서 21살 생일 축하를 받더라고.

세상에... 진정령 끝난지 3년 지났는데 아직도 애기네. 나이 깡패야. 

운몽 삼남매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하......진짜 더 앓고 싶은데 중국어를 일도 모르니

(아는 단어라곤 황샹, 꾸냥, 꽁스 정도였는데 이제 웨이잉, 란쟌 추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할 줄 아는 게 일본어라 중국어 비하인드 영상을 일본어 자막으로 보면서 앓았다.  

 

주체할 수 없는 마음에 샤오잔 필모나 깨보려고 일단 왓챠에 있는

오! 나의 황제폐하 1화 보다가 항마력 딸려서 하차하고 ㅋㅋㅋㅋㅋ

투라대륙 봤는데 이것도 여주캐가 진짜 장벽.

그래도 샤오잔 얼굴 보며 10화쯤 오니까 재미있어지고 사란객 칠괴 정 들어서

마지막까지 무사히 달렸다. 근데 그러고 끝나기 있어? ㅋㅋㅋ

영화 '주선'도 봤는데 소범이 귀여웠지만 뭐지? 이 급전개는? 그렇게 또 덩 싸고 안 닦은 기분으로 

기묘지성을 봄. 고양이가 부럽습니다ㅠㅠㅠㅠ

 

이제 조연으로 나온 랑전하 시작했는데

도대체 샤오잔 언제 나와.... 3화까지 봤는데도 안 나와서 찾아보니 11? 12편부터 나온다고 

아오 ㅋㅋㅋㅋㅋ 그러는 사이 왓챠 쿠폰이 끝나고

여생 청다지교도 보고 싶은데 이건 또 쿠플에서 봐야 돼? 

 

샤오잔 생일 축하한다. 기쁘게 결제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