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쿠마모토 현경의 교통안전 표지판 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구문 인용

by 캇짱 2022. 6. 11.

현재 일본 쿠마모토 현경의 교통안전 표지판이 

신 울트라맨의 메피라스 구문("제가 좋아하는 말입니다, 제가 거북한 말입니다")을 인용하였다고 해서 화제다. 

 


쿠마모토현 경찰본부 공트

안전운전
제가 좋아하는 행동입니다


난폭운전
제가 거북한 행동입니다

메피라스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줄은 알았지만

내 생각보다 훨씬 사회적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모양이다. 

 



(지구상의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기간 한정으로 쿠마모토 현경에 조력자가 와주었습니다!?
휴일에 조력자님용의 명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픽션입니다) (7대째)

#교통사고방지 #교통안전 #교통정보판 #전자게시판 #메피라스 #신 울트라맨 #명함

명함까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