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검수초 미츠쿠니공과 나

「검수초~미츠쿠니공과 나~」 감사했습니다! 오프샷 공개

by 캇짱 2021. 12. 31.
최종회까지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연자 여러분은 개성적인 등장 인물을 각자 정말 매력적으로 연기해주었습니다.
그런 여러분의 오프샷을 소개합니다!



도쿠가와 미츠쿠니 역의 야마모토 코지 상, 기센 역의 타치 히로시 상,
나카야마 요시나오 역의 니시무라 마사히코 상, 쿠사카 토시로 역의 우치무라 하루카 상, 
모료시 역의 후쿠다 텐큐 상.

이 포진의 안정감은 대단했어요.
한 사람 한 사람 개성적인데도 모이면 신기하게도 일체감이 있었습니다.

야마모토 코지 상과 후쿠다 텐큐 상은 과거 공동 출연 때부터 매우 사이가 좋은데
두 사람만의 촬영 때에 야마모토 코지 상의 발안으로 후쿠다 텐큐 상에게 깜짝 카메라를 하기도 했습니다.
깜짝 카메라는 대성공이었어요!^^



키와미다이시 역의 혼다 히로타로 상, 니시키 히노스케 역 카토 시게아키 상.
이 날의 촬영은 특히 추웠습니다만, 얇은 의상이었던 혼다 히로타로 상에게 춤지 않은지 여쭈었더니
「속에 따뜻한 걸 2장 입었으니까 괜찮다」라며 역시 대단했어요!
키와미다이시의 변장도 매우 즐거워보였습니다.



미츠쿠니와 히노스케의 대결 장면 촬영은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가 걸리는 힘든 대장정이었습니다.
히노스케의 마음은 매우 복잡하고 연기하기엔 매우 여러분 인물이지만
카토 시게아키 상은 이 촬영을 마칠 무렵에는 히노스케와 한 몸이 된 듯한 기분이 된 거 같습니다.

스태프 사이에서 검수초 속편이 가능하다면 히노스케는?이라는 화제가 되었을 때
「히노스케라면 되살아날지도 몰라...」라고 할 정도로 매력적인 악역이었어요.



타이 히메 역 마츠모토 호노카 상.
이야기에 꽃을 더하듯 늠름한 타이 히메를 연기한 마츠모토 호노카 상.
일화를 봐도 미츠쿠니와 타이 히메의 강한 유대가 알 수 있죠.
본편에서도 인간 냄새나게 고뇌하는 미츠쿠니를 인간답게 지탱하고, 
정말 서로 신뢰할 수 있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시녀 무라오카 역의 야마모토 유코 상.
화면에 잡히기만 해도 정말 온화해졌어요. 개인적으로 좀 더 무라오카를 보고 싶었습니다.

무라오카의 화장은 사전에 협의한 대로의 메이크업이었는데,
촬영 첫날 메이크업 담당이「너무 하얗지 않을까」라고 불안해하는 모습이 있기도 했습니다.
현대에서는 익숙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감독은「OK!」라고 희망하는 대로였던 것 같아요.



미츠쿠니의 아버지 도쿠가와 요리후사 역의 나카무라 이쿠지 상.
습인중(쥬닌슈)은 요리후사에게 물려받았다는 설정이었어요.
아버지 앞에서는 아무리 미츠쿠니라도 강하게 나올 수 없는 것이 미소가 지어졌죠.



전직 습인중(쥬닌슈) 오콘 역의 키타노 키이 상.
대기 시간에는 긴장하고 있는 하토 역의 킨 한나짱에게 말을 걸거나 해서
사이 좋은 자매 같았어요.
하토도 언젠가 오콘처럼 자립하는 걸까요.



마지막으로 미츠쿠니공과 습인중(쥬닌슈)!
료스케 역의 쿠로카와 소야 상, 미스케 역의 후지와라 하야토 상, 
하토 역의 킨 한나 상, 카메이치 역의 카와구치 와쿠 상, 이다텐 역의 쿠로사와 료 상.
이 촬영 기간만에 다들 눈 깜짝할 사이에 심신 모두 성장했습니다.
또 모두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BS 시대극「검수초~미츠쿠니공과 나~」최종회까지 감사했습니다!
게시판에도 많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최종회 방송 후에도 계속 글을 써주시면 매우 기쁠 거예요!

프로그램 정보에 갱신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또 뵐 수 있는 날까지.

출처 검수초 스태프 블로그

원작은 3부까지 진행되었다고 하니 아역들 너무 자라기 전에 즌2 나왔으면 좋겠다.

코지군 대하 끝나고 바로 들어간다고 해도 내년 10월 이후일까?

 

그 전에 코지군이 텐큐 상 깜짝 카메라 한 거 같은

특전 영상 가득한 BD부터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