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멤피스

뮤지컬「멤피스」2017 일본 - 야마모토 코지 - Radio♬

by 캇짱 2017. 12. 31.




※ 들리는 대로 받아적어서 정확한 가사는 아닐 수 있습니다.


휴이 : 하하하 엄마! 엄마 빨리 따라오라구!

글라디스 : 휴이, 왜 이런 곳까지 끌고 온 거야

휴이 : 엄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게 있어

글라디스 : 계속 나를 피했으면서 몇 달이나! 알고 있어! 그 흑인 여자애랑 함께였지?

              그 애랑 사귀는 건 관둬!

휴이 : 아~ 엄마, 부탁이니까 불평하지 말고 들어줘

        쓸모없던 아들이 마침내 성공을 손에 넣었다고!


신물이 나도록 들은 불평

신물이 났다구

나를 헐뜯는 녀석들의 목소리


미친 바보 녀석

언젠가는 사라질 거라고

외치던 녀석들은 알지 못해 

라디오의 힘을, 힘을~


전해줄 수 있어

가르쳐줄 수 있어

이끌어줄 수 있어

바람에 태워


움직이기 시작해

외치기 시작해

진실을 나는 전해

썩 나쁘지 않은 특제품이야 

촌놈이 대성공을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거야 해주지


글라디스 : 듣고 싶지 않아 너의 자랑은. 자랑은 죄가 되니까

휴이 : 있지 엄마 저 집 보여?

글라디스 : 저게 어쨌는데?

휴이 : 내가 샀어 엄마를 위해

글라디스 : 헉! 그런..설마.. 

휴이 : 하하, 또 자랑만 해서 미안요

글라디스 : 약간이라면 괜찮은 걸로 할래


휴이 : 하커두!

글라디스 : 아아~ 휴이

휴이 : 하하하하


휴이 : 하커두! 나는 휴이 칼훈

        아메리카에서 최고의 리듬앤블루스를 들려주지

        자, 여기는 라디오 다이얼의 한복판이야!


지금 날아올라

자, 춤춰!

멈추지 않는 바람을 빠져나가



볼륨을 높이고 귀를 기울여 주저하지 마



리듬을 듣는 거야 리듬을 듣는 거야 리듬을 듣는 거야 마음으로!


(댄스 타임)


자, 노래해! 몸을 흔들어



이것이야말로 나의 음악

언제나 언제라도 어떤 때라도

나의 힘

그래, 그게 Radio~ Radio!



자, 여기는 라디오 다이얼의 한복판이야!!! 진심 최고ㅠㅠㅠㅠ 

코지 휴이가 이끄는 대로 배우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순간 무대에서 에너지가 쏟아지면서 소름이 돋았다. 

이렇게 분위기 고조되면서 관객들까지 빨려들어가 박자에 맞춰 박수 치게 되는 무대, 

야마모토 코지 아니면 누가 할 수 있겠냐고 ㅋㅋ 코지군이 해온 모든 작품이 그렇지만 앞으로 다른 캐스트로 상연되긴 힘들겠지. 



진정 이것이야말로 나의 음악! No 코지 No 뮤직인 순간이었다. 

(일부 광고 포스터에만 숨겨져 있던 히든 메시지 ㅋㅋ)


올해의 마무리를 휴이로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