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야마모토 코지가 1일 소방서장으로! 「2017 파이어 페스티벌 in 신주쿠 가부키쵸」

by 캇짱 2017. 11. 11.


내 배우 뉴스에 나왔다 ㅋㅋㅋ



야마모토 코지가 2017년 11월 9일『2017 파이어 페스터 in 신주쿠 가부키쵸』에 참가하여 1일 신주쿠 소방서장으로 취임했다. 9일~15일까지 가을 화재 예방 운동의 일환. 신주쿠에서 나고 자란 야마모토가 제복을 입고 예방 훈련에 참가해 화재 예방을 호소했다.



가부키쵸에 있는 신주쿠 토호 빌딩 앞에서 열린 소방 연습. 펌프 차와 사다리 차, 소방 헬기 등이 연이어 등장. 야마모토는 소방대에게 방수 지시를 내리거나 퍼레이드를 관람하기도 했다. 포위 취재에서는 이같은 체험에 대해서 "방재 훈련에 압도당했다. 저도 적지 않게 학교에서 방재 훈련에 참가한 적은 있지만 이렇게 큰 훈련을 실제로 체험한 것은 처음. 현장을 보고 나에게 무엇이 가능한지, 생각하면서 봤네요. 매우 공부가 되었고 바짝 긴장했습니다" 라고 이야기했다.



2015년 8월에 결혼해 16년 12월에 첫째가 탄생한 야마모토. 가정에서의 방재에 대해서 묻자 "방재 굿즈를 항상 가지고 있는 정도입니다. 집에서는 비교적 창문은 열고 있는 편이지만^^...오늘의 체험을 거쳐 좀 더 의식을 높이지 않으면 안 되겠구나 느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지는 방재 토크 쇼에서는 "요리 등 집에서 불을 사용할 때는 조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맨션이라면 자신이 조심해도 같은 맨션에서 화재가 일어날 수 있죠. 그런 부분까지 의식을 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개개인의 방재 의식을 높이는 것이 일본의 안전으로 연결되어 가는 것은 아닐까 생각한다. 다양한 방재 지식을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이야기해서 퍼뜨립시다. 여러분도 함께 의식을 높여가요" 라고 말했다.


이번 화재 예방 이벤트와 직접 관련성은 없지만 야마모토는 12월 2일(토) ~ 17일(일) 신국립극장에서 뮤지컬『멤피스』에서 주연한다. (이번에는 연출도 맡는다)



출처 스파이스



이 기사, 사진이 좋고 코지군이 신주쿠 출신이라는 것도 알고 있는데다 

마지막에 행사와 관계 없는 공연 선전까지 해주는 게 심상치 않다 했더니 기자분이 코지 덕후였다 ㅋㅋ



중3 무렵부터 좋아하는 야마모토 코지 상을 마침내 취재. 이벤트 행사지만 정말 기뻐ㅠㅠ

페티쉬가 느껴지는 사진이 많지만 ㅋㅋ 부디! 


덕업 일치 부럽다ㅠㅠㅠㅠ 그리고 이분이 중3일 때부터 활동하고 있던 코지군 새삼 아역 출신 배우의 위엄 ㅋㅋㅋㅋㅋ 



고질라찡이 불이라도 뿜었는지



내 생각보다 훨씬 규모가 큰 훈련이었는데



나 여기 어딘지 알아. 코지군 헤드윅 했던 라이브 하우스야ㅠㅠㅠㅠ



현장 뛰신 분들, 코지군 겁나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단다ㅠㅠㅠㅠ

이외에도 오랜만에 합법적으로 사생 뛰었다는 사진들▼



아아~ 코지군 제복 미치도록 잘 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보이는 대로 닥저했네.

이대로 신주쿠 경찰서장도 하고 제복 입는 건 다 해보자! 신주쿠 니가 다 접수하셈ㅠㅠㅠㅠ


너무 멋져서 소방관과 미팅하고 싶다는 분도 있었지만 ㅋㅋ 지휘봉 휘두르는 게 마법 소녀 같다거나 ㅋㅋㅋㅋㅋ 

멋지다는 말보다 귀엽다는 말을 많이 듣는 야마모토 코지 41세.

그리고 방수 훈련이 흡사 지부도노의 수공이었다고 ㅋㅋㅋ 


일일 소방 서장님, 우리 동네에도 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