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마하고니시의 흥망

마하고니 시의 흥망 첫공 무사히 개막!

by 캇짱 2016. 9. 10.

이틀간의 프리뷰 공연을 거쳐 어제(9월 9일) 마하고니~ 첫공연의 막이 무사히 올랐다. 

기립 박수 나왔다고. 


안무가 Ruu


첫공 끝났습니다! 이 작품에 관계되어 좋았다고 무대를 밟을 때마다 생각해요

코지 상에게 매일 힘을 받습니다! 최고로 재미있고 세계 제일 천재라고 생각해요! 스페셜로 감사해요!




댄서팀


마하고니 시의 흥망 첫공 끝났습니다!!

마하고니 시민석 분들과도 엮이는 씬이 있어서 즐거웠어~

야마모토 상, 마루시아 상을 비롯해 출연자 여러분 감성이 굉장한데도 좋은 사람들!

감성을 매일 나눠받고 있습니다. 감사. 나날이 전진.



(코지군 수염에 금발머리 하니까 원피스의 상디 같다고들 하네 ㅋㅋ 예전에도 닮았다는 말 종종 듣긴 했는데 이제 빼박


참, 어제 공연을 스맙의 고로짱이 보러 왔단다. 히로군과 같이 왔다고. 

고로짱 알아보는 건 알겠는데 히로군을 알아보는 건 뭐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