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보이체크(Woyzeck)

유우유우 와이드 로고송 - 야마모토 코지, 미타니 코키

by 캇짱 2016. 4. 12.

오오사와 유리가 퍼스널리티를 맡은 TBS 라디오 인기 방송「오오사와 유리의 유우유우 와이드」가 8일, 30년의 역사에 막을 내렸다.


유우유우 와이드가 지난 주말 막방이었다길래 주섬주섬 꺼내보는 추억.

코지군도 이 방송에 몇 번인가 나왔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게 2013년 보이체크 할 때였던가.

무대 선전할 때 신세진 방송이 이렇게 마지막을 맞이하다니 아쉽다. 코지군은 목소리가 좋아서 라디오 나오는 것도 참 좋은데.. 

 

이 방송은 그날의 게스트가 로고송을 부르는 게 특징인데 짧은 노래지만 저마다 개성이 느껴진다.

마침 코지군이 나온 날 미타니 상 버전도 소개돼서 들어볼 수 있었는데 ㅋㅋㅋ 





오오사와 유리의 유우유우 와이드~♬

안녕하세요, 야마모토 코지입니다


음악극 보이체크

10월 4일부터 아카사카 ACT 시어터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유리 : TBS 라디오 유우유우 와이드 보내드립니다

        오늘의 파트너는 

사코 : 사코 미치요입니다

유리 : '유리의 어서오세요' 이 시간은 블라블라 각 사의 제공으로 보내드립니다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이 와주셨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코지 : 오랜만입니다, 안녕하세요

유리 : 불과 얼마 전에 만난 거 같은데 4년 정도 지났다니..

코지 : 그렇네요 지금 나간 목소리도 아마 예전에 노래했던 거죠

사코 : 4년 전에

코지 : 바로 얼마 전인 거 같은데요


(중략)


유리 : 연출가 미타니 코키 상 말이죠

코지 : 정말 미타니 상은.. 배우로서보다도.. 뭐라고 할까요 선생님은 아니지만

        저를 매우.. 언제나 언제나 신경 써서 봐주시는 분이구나 생각하므로

        뭔가 있으면 "저기 야마모토 군으로 이 역할을.." 이라고 말을 걸어주시고

        저도 "미타니 상 작품이라면 지나가는 역할이든 뭐든 괜찮아요" 라고

유리 : 노래를 들어보면 별 거 없는 양반이야


오오사와 유리의 유우유우 와이드~♬

안녕하세요, 미타니 코키입니다


유리 : 그럭저럭 불렀지만 ㅋㅋ

코지 : 과연 도입부가 엄청 불안정한 느낌은 드네요 ㅋㅋ

사코 : 하지만 대체로 음정은 맞았어요 

코지 : 그렇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