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우모레비토 120711 야마모토 코지, 페레 쿠사다

by 캇짱 2015. 8. 5.

분위기 전환도 할 겸, 코지군이 27시간 테레비 록에 나가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 방송을 올려본다.

이 남자가 마음만 먹으면 행사도 뛸 수 있어요 ㅋㅋㅋ 



27시간 테레비에서 기타 치는 코지군도 멋졌지만, 역시 마리오네트는 노래까지 해야 제대로지 ㅋㅋㅋ


코지군이 진짜 대단한 게 기타(호테이 상 파트)를 직접 치면서 노래(히무로 상 파트)를 한다는 거. 그것도 성대모사로!

이건 원조 가수가 한다 해도 두 사람이 할 분량을 혼자서 하고 있는 거잖아 ㄷㄷㄷ


코지군의 성대모사 실력은 일웹에서도 매우 화제가 되어, 남자라면 이걸 보고 야마모토 코지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고.

친구가 되고 싶다. 같이 노래방에 가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 

정작 페레 군은 완전히 묻혀버렸다는 점에서 방송 취지와는 어긋나고 말았지만;;

(코지군이 끝까지 페레 군을 주인공으로 치켜세워주는 모습마저 멋진 걸 어떡하라고 ㅋㅋ)


그리고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한 가지 포인트는 코지군이 태연하게 '싱고'라고 불렀다는 거!!

보통은 '카토리 군' 이라는 호칭을 많이 쓰는데 역시 그건 방송용? ㅋㅋㅋ

그밖에도 '키미, 안타, 아이쯔, 오마에' 다양하게 부르지만 '싱고'라고 요비스테한 건 처음이라서

그런 의미에서도 기념할만한(?) 방송이다. 그래봤자 나카이 군이 보기엔 불륜 관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