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보이체크(Woyzeck)

보이체크 CD 도착. 여기 한국인데요?

by 캇짱 2014. 2. 26.

보이체크 CD가 도착했다. 무려 오늘 낮 1시경에. 

(내가 직접 수령한 건 아니지만 어쨌든 그 시간쯤에 도착했다고 들었다)

오늘이 발매일인데 오늘 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한국인데요? 아직 일본에서도 못 받은 사람 있다는데요. 

밀림 촘 짱인 듯. 디에이치에루 만세! 


 

크기는 대략 DVD 사이즈



두께는 이 정도



구성은 CD2장 + 포토북(가사집) + 엽서 재질의 사진 1장




두께만 봐도 짐작할 수 있듯이 사진으로 꽉 채워져있다. 

마음 같아선 소장용으로 하나 더 갖고 싶은데..

자국날까봐 제대로 펼쳐보지도 못하겠잖아ㅠㅠ 


CD는 이제부터 차분히 들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