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밤의 선생님

140117 드라마「밤의 선생님」전파 Jack! 수수께끼 학생의 정체

by 캇짱 2014. 1. 24.

지난주「밤의 선생님」첫방날에는 드라마 출연진이 정보 방송에 연이어 나와 홍보를 했다. 

(이 드라마만 특별한 게 아니고 보통 첫방날은 홍보 스케쥴이 이런 식으로 잡힌다)


순서대로 아사즈밧!(아침), 히루오비(점심), N스타(오후) 출연 모습. 

아사즈밧과 히루오비 사이에 미즈키 상은 나홀로 하나마루에도 출연했으나 여기선 생략. 내 남자만 챙깁니다 ㅋㅋ

대부분 정해진 멘트에서 벗어나지 않는 가운데, 매 방송마다 달라지는 코지군의 신선한 멘트에 주목~



라면을 좋아하는 건 본인 얘기고 ㅋㅋㅋ 

정체불명의 수수께끼 학생이 어째서 지구 밖 생명체까지 나아가는 거냐 ㅋㅋㅋ 그런 드라마였냐 ㅋㅋㅋ

미처 방송을 구해보진 못했지만 어디서는 또 우주비행사 역이라서 매주 NASA에 다니고 있다고 했다며^^;;

뻔한 홍보 방송임에도 코지군 덕분에 여느 버라이어티 못지 않은 재미가 있었다.

드라마도 홍보 방송만큼 재미있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