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닝의 산물/Drama 열전

드라마「피안도」미야비 역은 쿠리하라 루이, 섬을 지배하는 숙적 흡혈귀

by 캇짱 2013. 9. 20.



모델 겸 탤런트인 쿠리하라 루이가 10월 24일 시작하는 드라마『피안도』(매주 목요일 MBS 심야 0:59/ TBS 심야 0:58 ※방송 시간 변경 가능성 있음)에 악역 흡혈귀 <미야비>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20일 밝혀졌다.


쿠리하라는「나는 영화판『피안도 』(2010년)에서 미야비를 연기한 야마모토 코지 상 같은 연기는 백만년이 걸려도 못하지만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하고 싶다」라고 조용히 투지를 불태웠다. 동시에 공개된 역할 의상 사진으로부터 원작 캐릭터 이미지를 뛰어넘는 화려하고 요염한 흡혈귀 모습이 기대할 수 있을 듯하다.


이 작품은 마츠모토 코지 씨의 동명 만화(고단샤『주간 영 매거진』 연재 중)의 TV 드라마화로 총 감수를 귀재 미이케 다카시 씨가 맡는 것으로도 화제.『가면 라이더 위저드 』(TV 아사히)의 시라이시 슌야와 영화『HK/변태 가면』이나 『독수리 5형제』에 출연한 스즈키 료헤이가 공동 주연 하고, 야마시타 리오가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일년 내내 피안화가 피어 있는 지도에는 없는 섬「피안도」가장 흉악한 흡혈귀 미야비의 봉인이 풀려 섬 사람들은 흡혈귀 바이러스에 감염돼 미야비의 지배하에 있었다. 이 절해 고도에서 문답무용으로 덮쳐 오는 흡혈귀들에게 몰리면서도 여전히 강력하게 맞서는 "인간의 저력"을 그려 "생명의 존엄"도 묻는다. 


미야비의 옆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것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TV드라마에 첫 출연하는 전 다카라즈카 남역 톱스타 야마토 유우가가 그동안의 이미지를 뒤집고 대담하고 섹시한 의상을 선보인다. 더욱이 스즈키가 연기하는 아츠시의 여자 친구 역으로 미사키 아야메, 미야비 과거의 열쇠를 쥔 역할로 츠루미 신고가 등장한다.


출처 오리콘



쿠리하라 루이 코멘트


● 원작에 대해

원작은 굉장히 재밌다고 느꼈습니다. 코미디와 호러의 균형이 잘 잡혀 초현실적인 유머와 공포가 인상에 남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마야비를 연기하는 것에 대해

좋은 의미로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했던 영화와 드라마는 모두 원작이 있는 작품이었지만 내가 연기한 것은 영화판 오리지널 캐릭터여서, 이번에는 원래 원작에 있는 중요한 역할이라는 것에 보다 책임감을 느낍니다. 나는 영화판 "피안도" 의 미야비를 연기한 야마모토 코지 상 같은 연기는 백만년이 걸려도 못하지만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 역할 의상을 입은 감상

의상도 굉장히 디테일하게 만들어져서, 빨리 나도 시청자 시선으로 작품을 보고 싶습니다.


출처 야후


10월부터 방송되는 드라마판 피안도의 미야비 역이 발표되었다.

다른 역할들은 진작 발표되어 촬영이 진행 중인데 미야비 역만 유독 발표가 늦어서 궁금하게 하더라만

음... 나쁘진 않다. 혼혈이라서 하얀 피부가 위화감이 없고, 적어도 인간이 아니라는 느낌은 들어 ㅋㅋㅋ 

다만, 비교하기엔 영화판의 미야비가 지나치게 아름다웠지^^;; 


쿠리하라 루이. 잘 모르는 배우라서 검색해보니 네거티브 캐릭터로 인기있는 모델이란다.

모델이라서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연기가 어떨지.. 

그래도 모델다운 그 독특한 느낌을 잘 살리면 코지군과는 또 다른 매력적인 미야비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그나저나 드라마판 연출이 미이케 다카시라고 많이들 착각하던데 

(이게 번역기로 돌리면 총감수가 총감독으로 번역되더라) 미이케 다카시는 어디까지나 총감수다. 

연출은 니시우미 켄이치로, 요코이 켄지인데 

미이케 감독 밑에서 조감독 경험이 있는 거 보니 아무래도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총감수가 하는 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미이케 감독은 그냥 이름만 올려놓은 거 아니냐고들 하네. 


그건 그렇고, 피안도 실사 영화 2편이 나온다는 기사를 얼마 전에 봤는데 

드라마와는 별개로 영화가 만들어진다는 건가? 그럼 캐스트가 또 달라지는 거야?

뭐가 됐든 영화판도 빨리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