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7

어른의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야마모토 코지를 꼬시는 1~4화 여성 게스트 공개! 각 화에 등장하는 12명의 개성파 여배우가 주연 야마모토 코지(Bar 마스터)를 진심으로 꼬셔 쓰러뜨린다.세련된 여배우만이 가능한 작업 멘트는..!? ㅡ ㅡ ㅡ 4명의 연기파 여배우가 결정! 파괴력 발군의 결정적 대사「오늘 안아줘」에 주목!여배우진이 제안한 캐릭터 설정은 과연...!? # 1. 타카하시 메리준 제가 그렸던 인물보다도 적극적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역을 연기할 생각이었지만 꽤나 솔직한 제가 나왔어요.키스하지 않고 안아줘 라고 생각하는 것은 여성의 심리적으로 어려우려나 생각해서오늘 키스만은 반드시 하자고 정하고 왔습니다. 꼬셨으려나...? 아마도^^야마모토 상의 육체미가 상상 이상이어서 홀딱 반했어요.살짝 미련이 남는 건 좀 더 격렬한 키스를 하지 못한 것이려나요^^ 사양하고 말았네요... 2019. 9. 26.
「신 울트라맨」에 헤이세이 아리오카 출연, 하야미 아카리, 다나카 테츠지, 야마모토 코지도 참가 1966년에 탄생한 특촬 TV 드라마『울트라맨』을 현대사회에 등장시키는 영화『신 울트라맨』(2021년 공개)의 추가 캐스트가 25일 발표되었다. 인기 그룹 Hey! Say! JUMP의 아리오카 다이키, 하야미 아카리, 다나카 테츠지가 이미 발표된 사이토 타쿠미, 나가사와 마사미,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함께 여러 가지 위협에 맞선다. 기획・각본을 안노 히데아키 씨, 감독을 히구치 신지 씨가 맡아『신 고질라』(2016)을 대히트로 이끈 맹우 팀이 다시 손을 잡았다.『신 고질라』가 초대『고질라』(1954년)의 현대사회에서의 재구축이었던 것처럼 본작도 당시 처음 텔레비전에서 "울트라맨"을 목격했을 때와마찬가지로 충격을 가져올 것을 목표로 한다. 그 외, 이야기의 열쇠를 쥔 역할로 야마모토 코지, 이와마츠 료, 나.. 2019. 9. 25.
뮤지컬 아나스타샤 글렙 역 야마모토 코지 코멘트 공홈에 올라온 주요 캐스트 코멘트 중에서 글렙 역 야마모토 코지 이번에 뮤지컬『아나스타샤』의 글렙 역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일본 초연 작품이라는 것과 역할 자체가 애니메이션 영화에는 없는 뮤지컬판 오리지널이므로해외 크리에이터나 공연자 여러분과의 연습을 통해 제 나름의 글렙을 찾아가고 싶어요.악역 같은 포지션이긴 하지만 그 자신 안에 감춰둔 섬세한 마음이나 갈등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최근 별로 연기하지 않았던 듯한 역할이기도 하므로 아무쪼록 기대해주세요. 제 나름의 글렙, 감춰둔 섬세한 마음이나 갈등, 최근 별로 연기하지 않았던 역할..어느 것 하나 기대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ㅋㅋ 2019. 9. 22.
BREAKERZ「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뮤직비디오 야마모토 코지 출연 비화 ㅡ 뮤직 비디오에는 화가 역으로 야마모토 코지 상이 게스트 출연하고 있습니다만 DAIGO 상과는 전부터 교류가 있어서? DAIGO : 제 연기 스승 같은 존재로 정말 사이좋게 지내고 있어요. 야마모토 상 자신도 보위와 호테이 상이라든지 음악을 정말 좋아하고. ㅡ 드라마 편성의 뮤직 비디오가 되었습니다만? DAIGO : 뮤직 비디오에는 고뇌하면서 계속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를 등장시키고 싶어서. 처음에는 제가 연기할 가능성도 있었지만 '나로서는 못하겠네. 야마모토 상이 해준다면 최고인데'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때마침 촬영 조금 전에 식사를 할 기회가 있었으므로 "다음에 함께 일을 하고 싶네요"라고 말했더니 "재미있을 거 같네"라고 말씀해주셔서. '이건 운명적인 흐름일지도 몰라'라고 직접 연락했더니 OK를.. 2019. 9. 16.
야마모토 코지를 12명의 개성파 여배우가 꼬셔 쓰러뜨린다! 대본 없는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 야마모토 코지가 10월 시작하는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매주 토요일 밤 1:26-1:56. TV오사카 외)에서 주연을 맡는 것이 밝혀졌다. 본 작품은 바텐더로 분하는 야마모토 코지와 개성파 여배우 12명이 자신의 캐릭터만을 사전에 정하고 대본 없이 대화를 전개해가는 어른의 즉흥 연애 드라마. 웨딩 드레스 피팅 중에 남친의 바람을 알고 그대로 가게에 뛰어들어온 신부. 극도의 토호쿠 사투리를 콤플렉스로 가진 전신에 명품을 두른 과묵한 전문직 여자. 권총을 꺼내며 "사랑하는 남자를 죽이고 왔다"라고 고백하는 상복 차림의 야쿠자의 아내. 그런 그녀들의 이야기를 듣고 바텐더로 분한 야마모토 코지가 지금의 기분에 맞는 칵테일을 제공한다. 즐거웠던 과거를 떠올릴 수 있을 듯한 새콤달콤한 칵테일. 콤플렉.. 2019. 9. 11.
야마모토 코지 출연, BREAKERZ「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MV (Full.ver) 드디어!! 파랑새 뮤비 풀버전 구했다. 아니 밀림은 초회한정판을 샀는데 다음달에 보내준다는 게 무슨 말이야. 이러면 초회한정의 의미가 있냐고!! 발매일 전에 예약했는데 주문 수량 확보도 안 하나.하는 수 없이 방송 녹화 떴는데 이것도 중간에 광고 자막이 화면 절반을 덮어버리질 않나..나는 그저 코지 얼굴이 보고 싶을 뿐이거든요. 나한테 왜들 이래ㅠㅠㅠㅠ 내가 DAIGO 덕질하는 것도 아니고 언제 뮤비 틀어주나 방송 스케쥴 확인하고 스페셜 챙겨보고 ㅋㅋㅋㅋ 여하튼 우여곡절 끝에 구한 풀버전인데 고생한 보람이 있다. 캡쳐는 웹버전에 공개되지 않은 후반부부터. 아아.. 좌절한 코지 너무 좋다ㅠㅠㅠㅠ 이런 느낌으로 드라마나 영화 찍어줬으면.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좋쿠나. 대사 하나 없어도 코지군의 눈빛이.. 표.. 2019.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