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야마모토 코지 출연, BREAKERZ「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MV (Full.ver)

by 캇짱 2019. 9. 9.


드디어!! 파랑새 뮤비 풀버전 구했다.


아니 밀림은 초회한정판을 샀는데 다음달에 보내준다는 게 무슨 말이야. 

이러면 초회한정의 의미가 있냐고!! 발매일 전에 예약했는데 주문 수량 확보도 안 하나.

하는 수 없이 방송 녹화 떴는데 이것도 중간에 광고 자막이 화면 절반을 덮어버리질 않나..

나는 그저 코지 얼굴이 보고 싶을 뿐이거든요. 나한테 왜들 이래ㅠㅠㅠㅠ 

내가 DAIGO 덕질하는 것도 아니고 언제 뮤비 틀어주나 방송 스케쥴 확인하고 스페셜 챙겨보고 ㅋㅋㅋㅋ 


여하튼 우여곡절 끝에 구한 풀버전인데 고생한 보람이 있다. 

캡쳐는 웹버전에 공개되지 않은 후반부부터. 



아아.. 좌절한 코지 너무 좋다ㅠㅠㅠㅠ 이런 느낌으로 드라마나 영화 찍어줬으면.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좋쿠나.



대사 하나 없어도 코지군의 눈빛이.. 표정이 말을 한다. 얼빡샷이 넘쳐나는 이유가 있어 ㅋㅋ 



다이고도 절찬한 마지막 씬의 표정. 저 투명한 미소..

5분 남짓한 뮤비인데 한편의 드라마를 본 것처럼 깊이가 느껴진다. 



좋은 건 소장해야 함.

2019-09-04-BREAKERZ SP MJ TV-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MV.ts (172.74MB)
2019-09-06-J-POP20-BREAKERZ 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MV.ts (255.8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