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야마모토 코지가 고뇌하는 화가를 열연! BREAKERZ 신곡 MV「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by 캇짱 2019. 8. 14.

올해 2019년 7월에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BREAKERZ가 9월 4일에 릴리스하는 기념할만한 20번째 싱글「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MV는 드라마 편성이 되어 메인 캐스트로서 배우 야마모토 코지가 출연. 과거에 음악방송에서의 공연 등 야마모토와 교류가 있던 보컬DAIGO가 이번 작품의 촬영을 위해 직접 야마모토를 섭외해서 이번 MV 출연을 결정했다고 한다.


야마모토가 연기한 것은 고뇌하는 화가. 큰 상을 놓치고부터는 제대로 붓도 나아가지 않고 정처없이 거리를 방황하며 실의 속에서 응시하는 백지 캔버스에 어떤 빛을 이끌어낼 것인가?


또한 드라마 씬 촬영에는 DAIGO도 참석하여 직접 메가폰을 잡는 장면도 있었다고 하며, 이 MV나 메이킹 영상은 초회한정판A에 부속 DVD로 수록된다.




아니 코지군, DAIGO와는 또 언제부터 친분이 있던 거야. 뜬금없이 뮤비 출연이라니 놀랐네.

과거 음악방송에서 공연이라면 FNS 말하는 건가? 배우인데 기타치러 음방 나가셨던 분 ㅋㅋ -> 이쪽

그러고 보니 예전에 잡지 대담도 했었지. 은근 인연이 있었구나. 



와.. 틀자마자 얼굴 공격이네.

마음의 준비 할 시간 정도는 주세요ㅠㅠㅠㅠ



TV 좀 보려니까 못생긴 것들만 나온다.



결국 못 참고 꺼버림.



하아.. 이놈의 얼굴.. 쓸데없이 잘생겨서 고민이다.



어떻게 그려도 본판 못 따라오는 걸 알기에 자화상도 못 그리겠어.



잘생겨서 얼굴도 못 내놓고 다니겠지.

뭔가 범죄적 분위기가 나는데.. 응, 니 얼굴이 눈부신 게 범죄. 



..........그래서 이 다음은요? CD 사야 보여준단다ㅠㅠㅠㅠ 그것도 초회한정판A로!!!

솔직히 뮤비가 "이걸 보고 있는 당신은 이미 주문을 완료했다" 라고 말하고 있잖아. 

얼굴 공격에는 당해낼 수가 없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