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BREAKERZ「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뮤직비디오 야마모토 코지 출연 비화

by 캇짱 2019. 9. 16.

ㅡ 뮤직 비디오에는 화가 역으로 야마모토 코지 상이 게스트 출연하고 있습니다만 DAIGO 상과는 전부터 교류가 있어서? 


DAIGO : 제 연기 스승 같은 존재로 정말 사이좋게 지내고 있어요. 

            야마모토 상 자신도 보위와 호테이 상이라든지 음악을 정말 좋아하고.


ㅡ 드라마 편성의 뮤직 비디오가 되었습니다만?


DAIGO : 뮤직 비디오에는 고뇌하면서 계속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를 등장시키고 싶어서. 

            처음에는 제가 연기할 가능성도 있었지만 '나로서는 못하겠네. 야마모토 상이 해준다면 최고인데'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때마침 촬영 조금 전에 식사를 할 기회가 있었으므로 "다음에 함께 일을 하고 싶네요"라고 말했더니 

            "재미있을 거 같네"라고 말씀해주셔서. '이건 운명적인 흐름일지도 몰라'라고 직접 연락했더니 OK를 받았어요.


ㅡ 촬영 현장에 DAIGO 상도 계속 참석했다던가.


DAIGO : 그렇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감독 같은 느낌으로 야마모토 상에게 "이러한 이미지로 부탁드립니다"라든지 

            "좀 더 이런 느낌이 좋아요"라고 전했는데 리퀘스트하면 초단위로 응해주네요. 

            "여긴 조금 난폭한 느낌의 연기로"라고 부탁하면 상상을 뛰어넘은 연기를 해주셔서

            역시 진정한 배우분이구나 엄청나게 소름이 돋았어요. 

            저도 야마모토 상도 여러가지 좌절을 경험한 주인공에게 가까운 연령이므로

            슬럼프에 빠져 그림을 그릴 수 없게 되는 화가의 괴로움이나

            납득이 되지 않으니까 그리고나서 지우고 새까매지는 가운데, 

            자신 안의 파랑새를 찾아낸다는 스토리를 훌륭하게 표현해주셨네요. 

            영상에 나오는 그림은 제 지인인 화가 쿠니마츠 히류 상이 그려주었는데

            여러 가지 의미로 굉장히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이 되었구나 생각하네요.


출처 BARKS 

BREAKERZ 20th 싱글 완성 인터뷰에서 발췌


BREAKERZ의 신곡, 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이번에 MV에 야마모토 코지 상이 출연해주셔서 정말 작품에 깊이가 더해졌어.

터무니 없는 표현력에 압도되었습니다. 좀 전까지 웃으며 이야기했는데 한 순간에 꿈에 좌절하고 갈등하고 있는 화가의 분위기, 눈빛이 된다.

자포자기 하여 날뛰는 연기도 굉장했어. 그리고 무엇보다 마지막 씬에서의 표정... 그 표정은 꼭 본편에서 봐줬으면 좋겠어.

한 컷 한 컷 떨렸어. 이렇게 굉장한 분과 만날 수 있던 인생에 감사와 나와주신 야마모토 상의 따뜻함에 새삼 감사밖에 없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야마모토 코지

#BREAKERZ

#DAIGO

#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초회한정반A에 MV DVD가 붙어있어요


<다이고 인별>


코지군이 다이고 연기 스승이라는 얘기는 처음 듣는데?_?

연기일로 함께한 적도 없는데 무슨 얘긴가 했다만 아마 예전에 뮤지컬에서 같은 배역을 연기하게 되어 조언을 해줬던 게 아닌가 싶다.

코지군이 2005년 뮤지컬 리틀샵 오브 호러즈에서 시모어 역을 하고 그 다음 2010년 재연에서 다이고가 시모어 역으로 출연했었지.

그때 잡지에서 대담도 하고 코지군이 여러 가지로 조언을 해준 모양인데 그런 의미에서의 연기 스승이 아닌가.. 

보니까 가끔 식사도 하는 거 같네. 생각보다 오래된 인연이구나. 


(다른 이야기지만 리틀샵 때 코지군 정말 예뻤음 ㅋㅋ) 


다이고는 코지군이 출연해줘서 감사하다고 하지만



코지팬으로선 이런 보통의 드라마에서는 보기 드문 모습을 보게 해줘서 오히려 감사할 따름이에요ㅠㅠㅠㅠ

뮤비는 <이쪽>에서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