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야마모토 코지, 킬트 차림으로 백파이프 생연주! 위스키 신제품 발표회

by 캇짱 2019. 2. 19.

사실 코지군의 백파이프 연주는 약 20년에 걸친 시리즈물이었다는 거 ㅋㅋㅋㅋㅋ 

그 장대한(?) 이야기는 16년 위스키 런칭 행사 나갔다가 당한 뜻밖에 봉변으로 막을 내린다. 

술 마실 땐 좋았지 ㅋㅋㅋ (술톤 아저씨 나와서 위스키 소개하고 시음하는 부분은 편집했다.)



술 마신 거 올라올 거 같대 ㅋㅋㅋ

동영상으로 내보내지 말랬는데 영구히 박제되어 버렸어ㅠㅠㅠㅠ 



그 와중에 점수도 매김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100점 만점 드려요! 



진짜로! 예전엔 불 수 있었어요 → 이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