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or 무대

계속 쭈욱 멋진 형

by 캇짱 2023. 8. 13.

오늘 도쿄예술극장에서 목격된 코지군.

사토 류타의 일인극 "에브리 브릴리언트 씽"을 보러간 모양이다. 

 

이게 관객 참여형 연극이란다. 도중에 하고 싶은 사람을 선발해서

사토 류타 상이 건넨 카드에 써진 걸 읽거나 즉흥 연기를 하기도 하는데

코지군도 2번이나 참여했다네 ㅋㅋㅋㅋㅋ

야마모토 코지까지 나왔으니 사람들이 티켓값 더 내겠다고 한다 ㅋㅋㅋ

무대와 객석이 이런 형태라서 마주 보고 앉아 계속 코지군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는 후기도 있고

그저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사토 류타 인별



오늘은 무려!
야마모토 코지 상이 보러 와주셨어요
25년 가까이 전, 제가 데뷔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셨던 것이 코지 상이었어요.
좌우도 구별 못하고 폐만 끼쳤던 저에게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계속 쭈욱 멋진 형이에요

그런 코지 상이 종연 후
"정말 좋았어!"
라고 말해주신 것...
진짜 기뻤어요
감사했습니다

 사토 류타 상 데뷔작은 BOYS TIME

 

미야모토 아몬「BOYS TIME」그리고 야마모토 코지

요즘 스마스마에 개인적으로 흥미를 느끼는 인물들이 연달아 출연하여 무척 즐겨보고 있다.2014년 첫 게스트인 다카라즈카 편도 재미있게 봤고 (보다가 오글거려서 두 번에 나눠봤지만;;)이번 주

amities.tistory.com

그때나 지금이나 계속 쭈욱 멋진 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