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무비스타

CDTV 라이브! 라이브! 3시간 SP 출연자 발표! 배우 야마모토 코지 첫 등장

by 캇짱 2022. 4. 12.

4월 18일 방송되는「CDTV 라이브! 라이브!」(TBS) 3시간 스페셜 제2탄 출연 아티스트가 발표되었다.


이번엔 "새해를 맞이해 새 생활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등을 밀어주는 힘을 주는 응원송"을 테마로 생방송으로 온에어. 요전 날 발표된  Mrs. GREEN APPLE, 마카로니엔피츠, 녹황색사회, SiM에 더해 INI, King Gnu, NiziU, 야마모토 코지, UNISON SQUARE GARDEN 등의 출연이 결정되었다.

King Gnu는 신곡「카멜레온」을 풀 사이즈로 선보인다. NiziU는 2022년 첫 발매가 되는 디지털 싱글「ASOBO」를 풀 사이즈로 퍼포먼스. 이 노래는 "장난기"가 테마인 댄스 팝 넘버. "장난기"가 가득한 밝은 퍼포먼스이다.

INI는 2nd싱글「I」에 실린 활동곡「CALL 119」를 풀 사이즈로 퍼포먼스. 팬 투표를 통해 활동곡으로 결정된 힙합 넘버로 일사불란한 쿨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군다. 또한 INI에서 다카츠카 히로무와 후지마키 쿄스케가 "명곡 라이브! 라이브!" 코너에서 DREAMS COME TRUE의 「몇 번이라도」를 커버.또한  기무라 마사야&고토 다케루&타지마 쇼고&니시 히로토&마츠다 진이 "춤춰보았다" 기획에 첫 참전. Ado의 「아수라짱」으로 하룻밤 한정 스페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UNISON SQUARE GARDEN은 프로그램 첫 등장. 애니메이션「TIGER & BUNNY 2」의 오프닝 테마곡「kaleido proud fiesta」를 풀 사이즈로 선보인다. 더욱이 배우 야마모토 코지도 프로그램 첫 출연. 현재 개봉 중인 영화「KAPPEI 캇페이」에서 극중 선보인 오자키 유타카의 '졸업'을 영화 속 역할 '마사요시'로 등장해 뜨겁게 노래한다. 코러스로는 이 작품에 함께 출연한 스즈키 후쿠도 참여한다.

출처 리얼사운드

CDTV 라이브에 야마모토 코지라니요!!!!!!!! 그것도 생방송!!!!!!!! 

 

 

유니즌과 녹황색사회와 나란히 아무렇지 않게 NEXT ARTIST로 소개된 야마모토 코지 되시겠다. 

아니 근데 '마사요시'로 등장하는 거냐고 ㅋㅋㅋㅋㅋ 무려 스즈키 후쿠가 코러스냐고 ㅋㅋㅋㅋㅋ 

 

 

이 노래 풀버전으로 들을 수 있는 겁니까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촬영할 때 노래는 따로 후시녹음한다고 해서 70% 정도로 가볍게 불렀는데

감독이 이대로 좋다고 그냥 써버려서 아쉬웠다고. 

CDTV에선 마음껏 100% 실력발휘 해주세요 ㅋㅋㅋ 

 

어느 새 사회로 홍백가합전, 기타로 FNS 가요제, 노래로 CDTV 라이브를 제패하는

'배우' 야마모토 코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생각난 김에 레전드 FNS 가요제▼ 

 

담주 월요일이 넘나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