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무비스타

실사 영화「강철의 연금술사」완결편 2부작, 호화 캐스트 발표

by 캇짱 2022. 3. 2.

...........라는 기사에 내배우 이름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ㅋㅋㅋ

 

실사 영화「강철의 연금술사」의 속편이 완결편으로서 2부작으로 연속 공개된다.
야마모토 코지가 "강한 팔의 연금술사" 알렉스 루이 암스트롱 소령을 연기한다. 

그래서 알렉스 루이 암스트롱이 누군가 봤더니

응?

응?

 

왜 이런 이미지만 나오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근육질 캐릭터라는 건 알겠다. 그리고 코지군 쓸데없이 연기 잘할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우치노 상이 어제뭐먹 완성보고회에서 코지군은 이제 근육 배우로 정착해버려서 돌아올 수 없게 된 거 아니냐고 했는데

아니 그래도 우러빠가 그 정도는 아니지 생각했건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긴요ㅠㅠㅠㅠㅠㅠㅠ

우치노 상 그때 이미 강철에서도 공연한 뒤라 그런 말을 했던 거구나. 

 

예고편도 나왔다. 

코지군은 40초경에 등장!

 

 

이거 나니까 알아본 거지 진짜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모토 코지 코멘트 

역할 연구를 위해 여하튼 근육 트레이닝을 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야마다 상이나 아라타 상을 비롯한 캐스트 여러분과도 근육 트레이닝 이야기를 했고, 실전 전에도 근육 트레이닝을 하는 등 몸을 한계까지 몰아넣었습니다. 복싱을 하는 씬에서는 산소 결핍이 될 뻔 했습니다^^ 세상이 힘든 상황 속에서의 촬영이었지만 다함께 강철의 완결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촬영하고 있구나 라고 날마다 느꼈고 매우 좋은 현장이었어요.

응, 고생 많았어요ㅠㅠㅠㅠ

근데 이제 근육물(?)은 그만 찍ㅈ....... 사람이 한 40년쯤 연기하다보니 몸으로 때우고 싶어진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