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191025 치코짱한테 혼나요! 에 무뜬금 소환된 야마모토 코지

by 캇짱 2019. 10. 28.

지난 주, NHK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치코짱한테 혼나요! 에 코지군이 언급되었다.



게스트로 나온 배우 와타나베 잇케이 상이 알고 보니 연애소설이었던 우라시마 타로 역할을 하고 싶다니까

치코짱이 야마모토 코지로 갈 거란다 ㅋㅋㅋㅋㅋ 진짜 무뜬금 소환되어서 웃겨 ㅋㅋㅋ 


치코짱에게 용궁공주와 사랑에 빠지는 잘생긴 연애소설 남주=야마모토 코지구나 ㅋㅋ

저런 상황 개그가 먹힐 만큼 잘생긴 사극 남주하면 야마모토 코지라고 모두에게 통하는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