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연속드라마

야마모토 코지「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즉흥 드라마에서 당황하는 "진짜" 리액션도

by 캇짱 2019. 10. 27.

야마모토 코지가 BAR(바) 마스터를 연기하는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매주 토요일 밤 1:26-1:56 외 TV 오사카 외)이 방송중.


홀로 바에 찾아오는 여성 게스트가 과거의 남자나 일의 고민을 마스터에게 이야기하는 동안 마스터에게 끌리기 시작해

마지막에「저를 안아주시지 않겠어요?」라고 꼬신다는 이야기.


이번에 주연 야마모토에게 촬영 현장의 모습이나 볼거리를 들어보았다.



서로 무방비로 부딪치고 있다


ㅡ 섭외를 받고 어떠셨습니까?


「출발점과 골(GOAL)만을 정한 즉흥 드라마 같은 건 없으려나? 하고 싶네」라고 수년 전부터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설마 1대 1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이번에 이 이야기를 받고 기뻤어요.


반드시 재미있어질 거라고 생각했고 대본을 외우지 않아도 좋은 게 편하고요^^ 

30분 방송에서 출연자가 두 사람이면 상당한 대사량이라고 생각하니까.


ㅡ 즉흥의 재미에 대해 알려주세요.


즉흥과 애드리브는 달라서 대본이 있어야 성립하는 애드리브는 탈선해도 돌아갈 위치가 있으니까 재미있어.

대본이 없는 즉흥 연기는 탈선하면 빗나가기만 하는 패턴이나 원래 위치로 돌아가려고 해도 그것조차 다른 패턴도 있으므로.

연기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무엇이 올지 알 수 없다는 것이 묘미예요.



ㅡ 야마모토 상과 여성진의 "연기 배틀"이라는 느낌일까요.


「연기로 보여주지」라는 것은 의외로 다들 생각하지 않을지도. 서로 무방비로 부딪치고 있는 것 같은 부분이 있으니까

그때 그때 생기는 "솔직함"이 이 드라마의 특징이에요. 하지만 저 이게 의료계의 즉흥 드라마였다면 전혀 맞서지 못했네요^^


ㅡ 지금까지의 촬영에서 놀랐던 것이나 솔직한 리액션이 나와버린 씬은 있었나요?


각자가 인상적으로 매회 놀라요. 다카하시 메리준 상의 즉흥 키스는 매우 기뻤어요(10월 5일 방송 제1화). 

대본에「키스 당하고 그것에 정열적으로 보답한다」라고 써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지만 그때는 완전히 진짜 리액션을 하고 말았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순간적으로 나왔어요^^


그 후 머릿 속에서는「이 키스 보답하고 싶지만 근데 아니지?」라고 생각하거나. 해프닝 계열의 회가 되었습니다.

제1화에서는 그녀의 정열로 이야기를 이끌어가서 저는 휘둘리기만 했네요. 

시대극 등 "연기"로 다지는 작품도 있지만 저는 "꾸밈 없이" 보이는 것을 소중히 연기를 하고 있으므로 잘됐으려나 느낍니다.


재삼재차 즐길 수 있는 드라마


ㅡ 첫대면인 여배우가 상대라면 특히 떠보고 살피게 되는 건가요?


제가 여러 가지로 적극적으로 해가는 편이 여배우 분들은 하기 편하려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메리준짱을 시작으로 와카츠키 유미 상(10월 12일 방송 제2화)등 정해온 축이 단단했으므로 저는 따라갈 뿐이었어요. 

주도권이 어느 쪽에 있는가 하는 점도 볼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동요하면서 조마조마하고 새로운 어트랙션에 들어간 듯한 감각이었어요.



ㅡ 상대 여배우가 정한 간단한 설정은 사전에 듣나요?


「처음엔 분주합니다」라거나「핀 마이크를 하지 않고 갑니다」라든지 그 정도예요. 

마이크는「어째서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옷을 벗는 것으로^^


그 정도의 정보밖에 듣지 못하므로 물론 해석이 엇갈리는 일도 있습니다. 

MEGUMI상이 게스트인 회는 반전이 있는 실은 "남자"의 설정이었어요.(10월 19일[토] 방송의 제3화).

제가 눈치채기까지 꽤나 시간이 걸리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사람과 접할 때에 이해를 못하는데도 말을 맞추는 일이란 자주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므로 그 애매한 느낌은 반대로 리얼하게 보일까 하는.


본편이 끝난 다음의「반성회」에서는 연기해본 후의 감상 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반성회」를 보고 다시 한번 본편을 되돌아보면 한층 더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ㅡ 12명의 여성에게 구애받는 마스터의 매력은 뭐라고 생각합니까?


여성의 마음에 다가가주는 것일까요. 

하지만 BAR에 그렇게 아름다운 한 여성과 마스터인 저 혼자잖아요. 그건 그런 분위기가 되지 않을까요...^^


저의 와이셔츠를 입고 있는 메리준짱의 에로스, 바 카운터에 세일러복 차림으로 앉은 와카츠키 상의 에로스, 

실은 남자였어!?라는 MEGUMI짱의 에로스도 있고. 바 안에서 출연자 두 사람으로 이렇게나 여러 스토리가 가능하구나 느꼈습니다.


ㅡ 그럼 마지막으로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여러분이 평소 보고 있는 드라마는 형태가 딱 정해져있어서 보여줘야 할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좀 더 둥실둥실 하늘하늘 하고 있습니다만 제법 스토리가 제대로 되어 있어요.

「이후 어떻게 되었을까?」라거나「이 사람의 사이드 스토리는?」라고 저도 신경쓰일 정도.


버라이어티 같은 것은 아닌 현실감을 느끼는 일상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조마조마하면서 즐겨주세요.


출처 더 텔레비전


즉흥극의 좋은 점. 대본을 외우지 않아도 돼서 편하다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