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아나스타샤

2020년 뮤지컬 아나스타샤 일본 초연! 야마모토 코지 출연

by 캇짱 2019. 8. 4.

으아아아니 코지군 올해 스케쥴도 모르는데 내년 스케쥴이 나왔네?

내년 일본에서 초연되는 뮤지컬 아나스타샤에 글렙 역으로 출연한단다.



형이 거기서 왜 나와 급으로 코지군 취향을 비켜갈 거 같은 작품(브로드웨이 초대형 신작!!!이라고 광고 때리는 작품 ㅋㅋ)인데??

게다가 남주도 아닌 악역!! 그것도 더블 캐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일단 공홈 소개를 보고 더블이라고 쓰긴 했지만 애매한 건 캐스트 스케줄을 보면 같은 역 배우가 3명이라서..

앙상블 겸 언더 배우도 무대에 서는 횟수가 꽤 되어서 저 정도면 트리플 캐스트로 봐도 무방하지 않나 싶고  


하여간 당최 무슨 역이길래 코지군이 남주도 아니고 히로인도 아니고 악역으로 나오는가.

알아보니 이 역할은 원작에는 없고 뮤지컬에서 추가된 역이란다. 

소련 비밀 경찰이라는데 브웨 초연 캐스트가 라민 카림루였다고. 

과연.. 왜 야마모토 코지를 데려다놨는지 알겠네 ㅋㅋㅋ 그만큼 카리스마와 연기력이 필요한 중요배역이구나. 



코지군 목소리로 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건가요ㅠㅠㅠㅠ 

아직 코지군이 어떻게 캐해석을 할 지 모르겠지만 넘버에서 예상해보건대 내가 좋아하는 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도.


그동안 코지군 원캐 (더블캐일지라도 교대배역이라 매일 나오는) 공연만 봐와서 이런 스케쥴표 낯설고요 ㅋㅋ 


다만, 이 공연에 올인해도 되는지 모르겠네.

지금 코지군 미뤄졌다는 차기작이 발표 전이고 차차기작이 먼저 나온 거 같거든?

처음엔 이게 연기됐다는 공연인 건가 했는데 연간 라인업 발표하는 씨어터 오브 대관 작품이 미뤄지는 건 드물고

이건 계획대로 가고 있는 게 맞는 거 같단 말이지.

그리고 연기된 건 코지군 주연작이라고 했으니 내년 되기 전에 뭐 하나 또 하는 건가?  


네, 뭐가 됐든 내년까지 열심히 살라는 뜻으로 알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