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

야마모토 코지가 마침내 boum3(카토리 싱고 개인전)을 보러 와주었어!

by 캇짱 2019. 5. 28.

<BOUM! BOUM! BOUM! 공트>


18:45회 카토리 상 22회째 등장


이번엔 무려

회전극장 개관 공연 "촉루성의 7인 꽃"에서

란베에 역으로서 출연하신 야마모토 코지 상도 함께 등장!


#boum3 폐막까지 앞으로 20일

아직 방문하지 않은 분 서둘러 주세요.


#카토리 싱고



<카토리 싱고 공식 인별>


# 야마모토 코지가 마침내 #boum3를 보러 와주었어! 그 후 식사하러 갔어! #유카짱도 식사에 왔어!

야마모토 상도 오랜만! 유카짱도 오랜만! 최고로 즐거운 오늘!!



05/27


코지군 어제 싱고 개인전 보러 갔구나! 

마침내!!!!! ㅋㅋㅋㅋㅋ 왔다고. 코지군은 언제 오려나 점쳐보던 사람들만큼이나 싱고군도 꽤나 기다렸나보네. 

근데 사진 왜 저러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다 큰 어른들이 하여간 귀여워죽겠어.  


코지군을 란베에라고 소개해줘서 기쁘다. 

그 극장 무대에 직접 서본 적 있는 코지군이 보는 싱고군의 작품은 또 어땠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