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무비스타

180118 PON! 게스트 완전 해부 퀴즈 핑퐁! 야마모토 코지

by 캇짱 2018. 1. 21.

요즘 지오스톰 홍보 다니는 코지군. 

라디오도 줄줄이 나오고 생각보다 홍보활동이 많아서 놀랐는데 역시 왕년의 선전부장님이십니다. 



10분 남짓한 출연이지만 언제나 레전드를 갱신하고 가는 PON!

하레이로 등장해서 생방 벤치 프레스! 드래곤 볼까지 그리고 가다니 ㅋㅋㅋ 

비주얼도 완벽! 비비루 상 앞에선 문득 정색하며 부장님 모드 되는 것도 귀엽다.


아이가 소파 잡고 선 걸 봤다는 이야기는 전에도 다른 방송에서 말했는데 어지간히도 기뻤나봐.

사실 쿠마코 상 가게도 특촬 가게도 예전에 다른 방송에 소개된 적 있어서 특별할 건 없었지만 에피소드 자체는 신선해서 좋았다. 

사인 써달랬더니 그림 그려주고 가는 사람 ㅋㅋㅋㅋㅋ   

쿠마코 상이 오랜만이라고 인사하는 거 보면 아무렴 요즘에는 자주 마시러 가진 않는 모양이네. 



이런 걸 생방으로 보고 싶냐고 물었는데.. 보고 싶은 게 당연하죠! 

쓰리피스 아래로 코지군 배가 슬쩍 보이는데!!!! ㅋㅋㅋㅋㅋ (좋아하는 포인트가 이상하다)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는데 들이밀고 보기.jpg

코지군 PON에는 그냥 비비루 상과 장난치고 싶어서 나오는 게 분명해 ㅋㅋ


비비루 오오키 상 투이타



야마모토 코지 군은 내가 대하드라마「신센구미!」에 한 씬만 나왔을 때, 

한 씬밖에 없는데도 검을 두는 위치, 방향이나 시대극 예절을 가르쳐주었어요.

상냥하다고요~


참고로 오오키는 낫파대 역






참고로 백파이프 문제작은 ㅋㅋ → 이쪽

비비루 상이 보내오는 라인의 진실은 → 이쪽



180118 PON! 지오스톰 야마모토 코지.smi (23KB)

180118 PON! 지오스톰 야마모토 코지.mkv (1.16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