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어제 뭐 먹었어

오이카와 미츠히로「어제 뭐 먹었어」시로 상의 전 남친 역에 기용 "매우 영광"

by 캇짱 2023. 10. 18.



배우 오이카와 미츠히로가 11월 3일 방송되는 TV도쿄 개국 6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어제 뭐 먹었어? season2」(매주 금요일 심야0:12)에 출연하는 것이 결정됐다. 니시지마 히데토시가 연기하는 카케이 시로 "시로 상"의 전 남자친구 노부히코 역에 기용되었다.

노부히코는 시로가 켄지와 사귀기 몇 년 전 함께 살던 상대. 외모가 시로의 취향에 딱 들어맞지만 연인에게 강하게 나오는 타입으로 배려심이 부족하고 기복이 있다는 제법 독특한 인물. 그런 노부히코를 오이카와가 열연하고 있다. 제5화에서는 크리스마스 에피소드가 등장. 이번에는 시로 상과 켄지의 단골 크리스마스 메뉴에도 변화가 일어난다.

■ 오이카와 미츠히로 코멘트

ㅡ 본작품의 출연이 결정됐을 때의 심경을 들려주세요.

인기 시리즈이므로 좀 어리둥절했지만 매우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저의 가까운 스탭도 모두 작품의 팬이었던 거 같아서 왠지 벌써 흥분했었네요^^ 고양이와의 연기만이 좀 걱정이었어요. 그들은 항상 애드리브니까요.

ㅡ 본 작품의 촬영에 참여한 감상을 들려주세요.

무엇보다 카보스짱(고양이)과의 장면을 무사히 찍을 수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그리고 현장 견학을 오신 요시나가 후미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기뻤어요. 니시지마 군과 재회·공연은 오랜만이었네요. 변함없이 침착하고 집중력이 높은 사람이구나 생각했어요. 같은 세대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어른! 뭐, 제가 점잖지 않은 거겠지만요^^

ㅡ 기대하시는 시청자·팬 여러분에게 볼거리 등 메시지를 부탁드립니다.

시로 상의 전 남친 역으로 이른바 "퉁명스러운" 캐릭터입니다. 부디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끈덕지지만 카보스짱(고양이)에게도 주목해줘☆

출처 오리콘 뉴스

시로 상 전 남친 역에 밋치라니 ㅋㅋㅋㅋㅋ

코히나타 상이 취향이라고 했던 것도 그렇고 시로 상 남자 취향이 나랑 같은가봐 ㅋㅋㅋ

밋치가 또 얼마나 능글맞게 잘할지... 아 너무 기대된다. 

 

그 전에! 내일 방송되는 3화에는 폴리스 코지가 나옵니다.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