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야마모토 코지 EC 플랫폼 W2 CM

by 캇짱 2023. 1. 30.

코지군 새 광고다!

 

아니 광고 컨셉 미쳤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잘생겼는데

말장난에 돌아버린 외성인 일에 미친 현대인의 모습 그 자체다.

감사하게도 메이킹도 주셨다.

 

 

이런 녀석이 회사에 있으면 싫대 ㅋㅋㅋㅋㅋㅋㅋㅋ 

 


W2 CM의 감독을 맡았습니다!


야마모토 코지 상,
이상한 걸 진심으로 해주고
아이디어도 풍부하고
정말 최고의 배우예요!

서브 캐스트도 최고예요!
아무쪼록 봐주세요!!

'이상한 걸' 진심으로 해주고 <- 감독님 이상한 거라뇨 ㅋㅋㅋ

참고로 광고 찍은 장소도 메피라스가 울트라맨과 와리깡 했던 곳이란다.

팬들이 성지순례 갔을 때 가게 측에서 코지군이 영화 말고 다른 일로 와서 싸인 남기고 갔다고 했다길래

무슨 일일까 했는데 이 광고였구나. 깨알같이 "제가 좋아하는 말입니다. 메피라스..." 라고 남기고 감. 

 

배너 광고도 뜬다.

아래 위 양옆으로 광고 떠서 괜히 얼굴 보고 감동..

눈이 호강해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