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 울트라맨 메피라스

사이토 타쿠미 X 야마모토 코지 히노키야 그룹「Z공조」CM

by 캇짱 2022. 11. 21.

솔직히 이 컨셉으로 왜 광고 안 들어오나 했다 ㅋㅋㅋ

먼저 찜하는 사람이 임자 아닌가 했는데 뭘 좀 아는 곳에서 물어가서 대단히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군.

 

"역시 눈치챘나, 야마모토 코지.

이 쾌적함을 왜 인류는 좀 더 누리지 않는가, 사이토 타쿠미" 

누구도 메피라스나 울트라맨을 입에 담지 않지만 누가 봐도 그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이 버전 너무 좋다. 

야마모토 코지에게 눈가리개 씌운 사람 상 줘야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 부터~ 메이킹도 은혜롭다. 썸넬이 이미 다했음.

두 번 말하지만 야마모토 코지에게 눈가리개 씌워서 침대에 눕힌 사람 상 줘야 함ㅠㅠㅠㅠㅠㅠ 

 

어느 각도에서 봐도 멋지다.

사이토 타쿠미 공인 일본에서 제일 바쁜 남자..

하... 진짜 이 얼굴로 오오쿠 찍을 거 생각하니 너무 기대돼! 

 

물론 귀여움도 빼놓지 않지! 

 

 

눈부시다. 고귀한 상위존재

 

....지만 딸기 케이크를 좋아하는 듯  (깨끗이 비운 접시를 주목 ㅋㅋㅋㅋㅋ)

 

현재 일본 아마존 프라임에서 영화 <신울트라맨> 공개 중이니 많관부♥

우회한 김에 일본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2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