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일본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2에 그분 등장?!

by 캇짱 2022. 8. 16.

8월 4일부터 시작된 일본판 복면가왕 마스크드 싱어 시즌 2.

오오이즈미 요가 진행하고 일본 밀림에서 공개되어 현재 에피소드 5까지 방송됐다.

시즌 1도 안 봤는데 시즌 2에 관심을 가진 이유는...

 

 

온몸을 감싸고 있어도 노래하면 1초 만에 알 수 있는 그분이 나왔기 때문.

아니 이 정도면 그냥 얼굴 까고 부르라고 ㅋㅋㅋ 

 

가면 벗고 노래하는 거 정말 보고 싶은데 그럼 탈락해야 하니까

계속 가면 쓰고 노래하는 걸 응원해야 하는 딜레마..

하긴 이런 기회 아니면 내가 또 언제 야마모토 코지가 허리 돌리는 걸 보겠어요 ㅋㅋ 

 

한때 한국 복면가왕을 보면서 코지군도 저런 방송에 나와주면 좋을 텐데 상상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아니, 아직 아닐 가능성도 0.0000000001% 있으니까 가면을 벗기 전까진 확신할 수는 없지만 ㅋㅋ

덕분에 매주 살아가는 즐거움이 늘었다. 

 

 

현재 3라운드까지 왔고 코지군으로 추정되는 출연자(역할명은 히어로)가 부른 노래는

1라운드 = インフェルノ(Mrs. GREEN APPLE) , 2라운드 = 誘惑(GLAY), 3라운드 = しるし(Mr. Children)이다.

3라운드 시작 전에는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모닝구무스메 러브머신을 한 소절 부르기도 했다.

(야마모토 코지가 부르는 러브 머신을 들을 수 있는 세계가 존재했다니 ㅋㅋㅋㅋㅋㅋ)

 

GLAY 노래는 전부터 코지군 목소리가 글레이 보컬과 비슷하다고 듣기도 했으니까

당연히 잘 부를 거라고 생각했고 역시나 잘 어울렸다. 

미스치루 노래도 코지군이 예전에 예능에서 다른 노래를 부른 적이 있어서

예상을 벗어나는 범주는 아니었는데 인페르노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는 정체를 숨기려는 의도가 있던 건지 선곡도 놀랍고

평소 코지군에게서 흔히 듣던 창법이 아니어서 신선했다. 

하지만 2라운드부터는 어째 숨길 생각도 없어 보여~

 

대놓고 마타세타나! 로 등장 ㅋㅋㅋ

 

일본판 복면가왕은 가면이랑 무대에 돈을 얼마나 쏟아부은 건지 눈 돌아가게 화려하다. 

우리나라가 노래에 집중한 느낌이라면 일본판은 전체적인 퍼포먼스에 더 무게를 둔 느낌이랄까. 

 

출연자들이 각자 가면(이쯤되면 가면이 아니고 코스프레)를 하고 나름의 역할을 연기하는데 

미래에서 온 우리의 정의의 "히어로"는 세계정복을 꾀하는 악의 조직과 맞서싸운다는 설정이다. 

 

 

그리고 3라운드에서 실은 붙잡힌 공주님을 구하기 위해 계속 싸우는 것임이 밝혀진다.

 

 

이 연출 너무 멋졌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이즈미 상이 지적한대로 설정이 좀 엉성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렇다면 그런 거다 ㅋㅋㅋㅋㅋ

 

매주 목요일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2편씩 올라오는데

9화 완결이라고 하니 이번 달 말이면 전부 다 올라올 듯하다. 

지금 아마프라 1개월 무료 가입하면 전부 볼 수 있어요~ (우회 필수) 

 

히어로는 현재까지 에피소드 2, 3, 5에서 노래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면 총 6곡을 부르게 된다고.

코지군이 노래하는 예능에 나와준 것만으로도 넘나 행복하고 좋지만

이제 욕심이 생겨서 이 노래도 듣고 싶고 저 노래도 듣고 싶어!

 

 

히어로, 파이널 스테이지까지 가보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