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DramaSP_GUEST

경쟁의 파수꾼 야마모토 타피오카(버블티) 코지

by 캇짱 2022. 7. 19.
「경쟁의 파수꾼」야마모토 코지의 버블티 타임에 시청자 분위기 업! 

7월 11일 사카구치 켄타로(31)과 안(36)이 더블 주연을 맡은 월9 드라마『경쟁의 파수꾼』 제1화가 방송. 생각지도 못한 "타피오카(버블티)"가 주목을 받아 시청자가「이건 뭐 야마모토 타피오카 코지 결정이네」「누가 버블티를 보급해 줘!」 라고 폭소 지적이 모이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를 무대로 거기서 일하는 천재이면서 이론만 따지며 비뚤어진 코쇼부 츠토무(사카구치)와 성실하고 정직하며 감정 대로 행동하는 전직 형사 시로쿠마 카에데 등이 부정을 저지르는 기업의 진실을 밝혀나가는 작품.

제1화에서는 토치기 현에 있는 3사의 호텔이 저지르고 있다고 여겨진 웨딩 비용 카르텔(독점을 목적으로 한 기업 간 협정)을 조사하기 위해『호텔 아마사와』의 전무 아마사와 운카이(야마모토 코지·45)를 비밀리에 쫓고 있던 코쇼부와 시로쿠마.

그러나 간단하게 운카이에게 들켜 코쇼부는 반대로 속내를 밝혀 운카이가 나오는 방식을 보기로. 그리고 카르텔과는 별도로 "납입업자 괴롭힘"을 추궁한 결과, 운카이는「꽃집 6점포가 부정을 행하고 있다」「괴롭힘을 당하는 건 호텔 측」이라고 매스컴에 누설. 코쇼부 등은 감쪽같이 운카이의 역습에 당하고 만다...라는 전개였다.

여기서 시청자가 주목한 것은 야마모토가 연기한 아마사와가 매번 마시고 있던 "카모시카 타피오카"라는 버블티 음료다. 나쁜 짓을 하려고 할 때나 코쇼부를 물리칠 때 아마사와의 손에는 반드시 버블티가 있던 것에서 시청자는「버블티로 에너지 충전하고 있다^^」「저 강한 태도의 원천은 확실히 버블티」「버블티 너무 좋아하잖아」라고 폭소.

또 반대로 코쇼부 등에게 추궁당할 때 아마사와는 버블티를 마시고 있지 않았던 것에서「버블티를 마시지 않으면 힘을 발휘할 수 없는 타입인 야마모토 코지」「버블티 마시지 않으면 머리가 돌아가지 않아. 괜찮아?」「버블티를 안 마시니까 초조해하잖아」「버블티 마실 때와 마시지 않을 때의 차가 너무 심하네」라고 지적하는 의견이 쇄도했다.

「제3차 버블티 열풍이라고 불리며 단숨에 버블티 전문점이 늘어난 게 2018년~2019년 경. 그 후 코로나 유행과 "버블티 소동"이 있어 유행은 종식을 맞이했습니다만 설마하는 '버블티를 좋아하는 설정'으로 웹상에서 드라마 내용을 제쳐두고『야마모토 코지 버블티 타임으로 불타오르는 드라마라니 누가 상상했을까요^^』『버블티를 마시는 야마모토 코지를 찾는 드라마가 되고 있다』『서브리미널 효과처럼 버블티를 마시는 야마모토 코지를 끼워넣지 마세요 ㅋㅋ』라며 크게 불타올랐습니다」(예능 라이터)

야마모토 코지의 "버블티 타임"을 놓친 사람은 꼭 제2화에서 주목해보기 바란다.

출처 데일리 뉴스

버블티가 힘의 원천이었냐고 ㅋㅋㅋ

하여간 야마모토 코지 정말 등장하면 화제가 되는 남자임 ㅋㅋㅋㅋㅋ

 

등장하면 화제가 되는 남자 야마모토 코지 월9 드라마「경쟁의 파수꾼」게스트 출연

코지군 드라마 출연 소식 WS 등장하면 여러 가지로 화제가 되는 남자 ㅋㅋㅋ 드라마 기대하고 있어요~

amities.tistory.com

이와 같은 화제에 힘입어 드라마 공계가 올려준 오프샷▼

운카이는 타피오카(버블티)를 좋아해!?

방송 후에 버블티 마시고 싶어진 사람이 속출!?

아니꼬운 운카이라도 단 걸 좋아하는 느낌은 싫지 않아요

#경쟁의 파수꾼 #후지TV #월9
#야마모토 코지 #버블티
#흔히 말하는 버블티 사건


사실 원작에서도 운카이는 버블티를 잘 마시는 설정이란다.

코지군 1화 게스트인 줄 알았는데 2화도 나오더니 이대로 3화도 나올 기세더라?

3화에서도 야마모토 코지의 버블티 타임을 주목해보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