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다음주 행렬에 그 전설의 유닛이 등장!

by 캇짱 2021. 8. 22.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했는데 잠 다 깼다 ㅋㅋㅋ

 

 

개뜬금 다음주 행렬에 코지군 등장!!!

무려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다시 보고 싶은 전설의 유닛으로 ㅋㅋㅋㅋㅋ

주황색 점프수트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

 

이 유닛으로 말하자면 MUSIG이라는 굿상이 진행하던 방송 코너 중 하나인 마루나게에서

막 던지는 소재로 즉흥곡을 만들며 탄생한 팀이다. (자세한 건 블로그 MusiG 폴더 참고) 

그리고 같은 방송에 출연 중이던 사노 모토하루 씨가 이들의 실력을 눈 여겨보고

프로듀스해서 싱글앨범이 나오기도 했는데.. 

오오 이렇게 쓰니까 정말 전설 느낌 ㅋㅋ 코지군은 기타로만 참여했다. 

 

아무튼 요즘 코지군 보고 싶어서 시름시름했는데 너무 반갑네.

얼마 전 이노우에 사유리짱이 불러서 라디오에 나온 것도 그렇고

코지군 주변인들 사이에서 야마모토 코지 부르기가 유행이 된 건가 ㅋㅋㅋ

후배들이 부른다고 흔쾌히 나가는 코지군도 멋지다. 다음주 너무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