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TL5Y

무라카와 에리 뮤지컬에서 11년 전과 같은 역 "원점회귀의 한 해" 당시 상대역 야마모토 코지에게 연락

by 캇짱 2021. 6. 21.


"올해는 원점회귀의 한 해"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여배우 무라카와 에리. 현재 방송 중인 NHK 대하드라마「청천을 찔러라」에서는 15년 전에 자신이 히로인을 연기한 연속 TV 소설「바람의 하루카」이래 다시 오오모리 미카 씨의 각본으로 연기에 도전. 또 6월 28일에 개막 예정인 뮤지컬「The Last 5 Years」에서는 11년 전과 같은 역으로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초심을 되돌아보는"기회가 주어져 "제 안에 잠들어 있던 것이 나오는 감각이었다"라고 돌아본다. 그것은 대하드라마에서 재연 뮤지컬로 이어지는 큰 양식이 되었다.


(전략)

ㅡ 11년 만의 캐시 역인데요, 무라카와 상은「The Last 5 Years」의 재연을 열망하셨다지요.

네, 당시 저에게 이 작품은 두 번째 무대이자 첫 뮤지컬이었어요. 지금 돌이켜보면 젊기에 가능했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지식이 있었으면 뛰어들 수 없었어. 상대가 야마모토 코지 상으로 거의 야마모토 상과 저 두 사람만의 연기. 보통 '무리일지도' 라고 생각했을 텐데 무지했던 저는 "와~ 하고 싶어" 라는 느낌으로 뛰어들었어요.

11년 전에는 뮤지컬에서 부르는 악곡을 대사로서 전달하는 것이 전혀 되어있지 않았어. 기세로만 했으므로. 그 후 다른 뮤지컬이나 무대 출연을 거듭해 25살 정도에 '한 번 더 그 작품을 하고 싶어' 라고 생각했습니다.

ㅡ 당시 상대역이었던 야마모토 코지 상에게 재연 소식을 전했나요?

네, 연락드렸어요. 「The Last 5 Years」는 코지 상이 매우 소중히 여기던 작품이에요. 이어받는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코지 상은 "당시보다 지금이 배우로서 좋은 느낌으로 무르익어서 좋을지도 모르겠네"라고 말해주었어요. 만약 코지 상이 관극하러 와주신다면 몰래 와주셨으면 해요. 온다는 걸 알면 긴장해버리니까^^

출처 마이나비

    

 

이번 새 연출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에 무라카와 에리도 돌아오는구나. 

일본 캐시 역 배우 중에서는 그나마 제일 괜찮던 배우였는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거 같다. 

 

긴장된다고 코지상이 보러 온다면 몰래 와줬으면 좋겠대 ㅋㅋㅋ 귀여워

친한 후배도 출연하고 상대역이었던 에리짱도 출연하고 코지군 분명 보러 가겠지. 

 

「The Last 5 Years」는 코지 상이 매우 소중히 여기던 작품

 

코지군이 재연할 당시에 이건 해야만 하는 작품이라고 했던 건 기억나는데

정말 아끼던 작품이었구나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