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낚시꾼 만세 190630 야마모토 코지

by 캇짱 2020. 10. 16.


와- 이거 말이 낚시 방송이지 귀여운 야마모토 코지 보라고 만든 방송인 게 분명해 ㅋㅋ 



볼이 빨개서 애기애기한 당시 42세. 피부가 좋아서 그런가 문득 어릴 때 얼굴이 겹쳐보인다. 



형님의 조언대로 우선 한 마리 낚아볼까요?



선수친 낚시꾼의 흔적을 발견한 형님. 당연히 인간을 가정하고 얘기한 건데 "곰인가요?" 라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귀여워 ㅋㅋㅋ 



작은 물고기는 놓아줘야지~ "잘 가, 하지메" 물고기에 이름 붙여주는 거 뭔데 ㅋㅋㅋ 



자연광에서 빛나는 남자! 



손 귀여워 ㅋㅋ



또 잡았당. 우왕'ㅁ'



가스 버너에 하는 게 편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웅. 그치만 고생한 만큼 맛있는 거예요~



아니 근데 벗을 때 벗더라도 예고는 하고 벗자 ㅋㅋㅋㅋㅋㅋ 정말 방심할 수 없어;; 



제법 낚시꾼 포스가 난다.



아리가또~~~♡ 



셋째 자랑 중 ㅋㅋㅋ 



아직 아쉬운 코지에게 형님의 솔깃한 제안.



산 넘고 물 건너 ㅋㅋㅋ 이러면 '폭포 넘기 만세'가 된다고요



잡힐 듯 말 듯



오옷! 이건 제법 큰데?



.......하기가 무섭게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육남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시냇물 대가족 완성! 


카누 여행도 그랬지만 자연과 함께 하는 코지군은 몇 배는 더 빛나는 거 같다. 

계절마다 찍어줬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