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어제 뭐 먹었어

토큐 질베스터 콘서트 2019-2020 생중계 사회 야마모토 코지

by 캇짱 2020. 5. 9.

작년 12월 31일에서 올해 1월 1일에 걸쳐 열린 토큐 질베스터 콘서트 2019-2020

야마모토 코지가 사회를 보니까 질베스터가 자꾸 질베르로 보인다고들 ㅋㅋㅋ 도중에 어제 뭐 먹었어? 선전도 한다. 


카운트다운 + 사회 위주로 편집.



코지군과 함께 카운트다운 하고 좋은 기운을 받아서 기분 좋게 시작한 새해였는데... 

올림픽에 별 관심은 없었지만 코지 미츠나리가 성화 들고 세키가하라 달리는 모습은 보고 싶었다고ㅠㅠ



코지군 눈에 별 박았나봐. 반짝반짝해☆



검은 수트도 퍼플 수트도 넘나 잘 어울린다. 이건 마이크를 잡은 양손이 귀여워서 ㅋㅋㅋ



한 편의 무대를 보는 것 같았다는 코지군다운 멘트. 



깨알같이 어제 뭐 먹었어? 선전도 하는데 아나운서분이 내일 뭐 먹었어? 라고 ㅋㅋ 내일도 괜찮다는 코지군.

인상에 남아서 오히려 더 홍보가 되었는지도 모르겠네. 



생중계다 보니 현장과 방송의 사인이 맞지 않아 조금 어수선하기도 하고

엄연히 클래식 콘서트 중계인데 곡을 중간에 끊고 CM 들어가는 거는 아니지 않나.. 싶었지만;;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건재한 내배우의 미모를 확인할 수 있었으니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