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아나스타샤

야마모토 코지 & 토야마 유스케 : 뮤지컬 아나스타샤 - Still

by 캇짱 2020. 4. 18.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모토 코지 유툽 채널 개설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마모토 코지가 '돌'연 '발'신한다. 이름하여 야마모토 코지 돌발 채널 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도 인스타도 페북도 안 하던 사람이 뜬금 유툽이냐고 ㅋㅋㅋㅋ 하여간 언제나 예상을 뛰어넘는 남자다.



왠지 모르게 생각나서, 본래 관극하실 관객 여러분에게 뭔가 할 수 없을까 라고

평소부터 사이 좋은 그리고 같은 글렙 역의 토야마 유스케 군과

아나스타샤 연습에서 계속 피아노를 연주하고 본 무대에서도 우리를 누구보다도 이끌며 연주해준

쿠리야마 코즈에짱의 힘을 빌려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자그마한 막공을...


<야마모토 코지>


오늘은 아나스타샤 오사카 총막공날이 될 터였어요. 공연을 기대하셨던 관객 여러분에게

글렙 역의 야마모토 코지 상, 토야마 유스케 상이 동영상을 공개^_^! Still이라는 멋진 곡♪

영광스럽게도 피아노를 연주하였습니다! 괜찮다면 들어주세요!


<쿠리야마 코즈에>


안녕하세요!

원래였으면 오늘은 아나스타샤 총막공날이었어요!

뭔가 할 수 없을까 해서 야마모토 코지 상이 기획해주었습니다^^

『Still』 노래했습니다!

꼭 들어주세요!


<토야마 유스케>


아아.. 원래대로라면 오늘은 아나스타샤 총막이지ㅠㅠ 


평소 코지군은 슨스와는 거리를 두는 타입인데 

그런 사람이 공연이 전부 중지되고만 현 상황에서 "관객 여러분에게 뭔가 할 수 없을까" 라는 생각에

평생의 스탠스를 뒤로 하고 이렇게 직접 움직여주었구나. 항상 관객을 배려하는 코지군의 이런 점 정말 좋아해. 


그리고 그 첫 발자국이 스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 나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코지 글렙 노래 한번도 못 들어보고 이대로 신기루처럼 사라지는 건가 했는데 너무 고맙다. 

코지군의 허스키 보이스 정말 좋아한다구요 내가ㅠㅠㅠㅠ 자그마한 막공이라니, 너무나 성대한 막공입니다!!! 


다만 역광에 얼굴은 전혀 보이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코지답다.

바람 불고 비 오고 배경이 러시아 같아서 한층 더 글렙미가 있다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는 우러빠의 정확한 딕션을 토대로 받아적음.


뮤지컬 아나스타샤에서

글렙 : Still


어리석은 거짓말 불쌍한 소녀

그래도 자유를 주었어


그녀의 꿈 설마 진실인가

혹은 그저 환상인가


악의는 있는가

순진한 아이인가


나라면 지킬 수 있어

어째서 거부하지


하지만 아직...


아버지를 목표로 살아왔어

다른 삶의 방식이 있는 건가


그녀는 그저 가련한 소녀

이상한 유대를 느껴


떨고 있었어

연약한 꽃이야

하지만 눈 속에 힘이


명령에 따라 나는 그저 살아왔어

그저 천진한 공상이라고

그녀는 나를 속이고 있는데

이 마음은...


아직...


지금도...


일단 채널을 개설했으니 뭔가 더 올려주는 게 있으려나, 아니면 막공 한정 깜짝 선물인 걸까. 

지금은 워낙 특수한 상황이고 애초에 코지군이 이런 영상을 올려준 것부터가 기적 같은 사건이라서 무엇하나 예상할 수 없지만

이왕 만든 거 가끔 노래 한번씩 올려주면 좋겠다. 뭣하면 마술쇼라도 해. 성대모사도 괜찮고 기타를 치든지!! (콘텐츠가 무궁무진한 살암;)

뭐가 됐든 살아있다고 근황보고 기대해본다. 하지만 얼굴은 보여주지 않는다는 자세는 고수해도 좋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