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완벽할 거 같은 야마모토 코지의 허당끼

by 캇짱 2019. 7. 21.

야마모토 코지 하면 노래, 연기, 댄스, 악기, 운동 등 뭐든지 잘한다, 재주가 좋다는 말을 들으며

정말 못하는 게 없는 완벽남 이미지가 강한데 실은 제법 허당끼가 있다는 거 ㅋㅋㅋ

얼마 전 낚시 방송에 나와서는 그야말로 신내린 예능감(?)을 보여줬다. 



저런 골짜기에서 물고기 척척 낚아올릴 때만 해도 사스가 야마모토 코지, 낚시도 잘하네 싶었는데 

잡고 나서가 문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예전에 박앵기 찍을 때도 은근 허당이었지.



그 비장한 문조씬에 실은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습니다. 텐젠님은 넘나 멋지지만 역시 본체는 귀여워 ㅋㅋ

....하다가도 마지막까지 새는 괜찮냐고 챙기는 세심함에 반하게 하는 코지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