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비기닝 오브 러브

더 비기닝 오브 러브 도쿄 막공, 수고하셨습니다

by 캇짱 2019. 3. 25.


어제 비기닝 오브 러브 도쿄 막공! 


코지군 피로가 누적됐는지 목소리가 좀 거칠었지만 그것마저 웃음 소재로 사용해서

"히지카타는 이런 목소리가 아니라며" 애드리브로 웃겼단다.

또 영상 사고가 있었는데 그것도 "이런 목소리니까 용각산을 찾으러 대기실에 다녀올게!" 라며

자연스럽게 스태프에게 알려주러 갔다오고 ㅋㅋ 과연 베테랑답게 능숙하게 마무리지었단다. 


그리고 진짜 레키시 등장!



코지군이 노래 너무 잘하니까 야시마 상이 레키시 노래 전부 부르게 하면 어떻겠냐니까

레키시 상이 커버해도 좋다고 흔쾌히 허락 해줬다고.

하지만 그러면 단순히 야마모토 코지 앨범이 되어버리니까 콜라보 하잔다.

레키시가 명명한 앨범명은 "마타세타나"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 아니라 정말 내주세요!! 나오면 살게요!! ㅋㅋㅋ


또 야시마 상이 말하길 코지군이 극중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진짜로 연주한 건데도 원곡과 너무 똑같으니까 다들 에어 기타인 줄 안다고 하자,

코지군이 말하길 언젠가부터는 일부러 서툴게 쳤단다. 원곡과 다르게 ㅋㅋㅋ


도쿄 막공 축하해요!!!

5일간 푹 쉬고 주말에 오사카 공연 힘내요!!